본문 바로가기
냥뭉 기타 정보

커플 운동화로 딱!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이지형광(베형) 실착 후기 (사이즈, 스타일링)

by 냥뭉이 2020. 9. 17.

안녕하세요!

이번에 커플 운동화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을 주문했어요. 데이브레이크는 색상을 줄여서 부르더라구요. 베형은 베이지-형광의 줄임말입니다 ㅋㅋ 여자친구와 커플로 신을 신발이었기 때문에 무난한 색상을 고르려다가, 흰검은 좀 심심한 느낌이 있어서 형광으로 포인트를 주려 베형을 주문했습니다. 지난 2020년 봄때만 하더라도 데이브레이크가 품귀현상이었잖아요. 정가는 119,000원인데 중고나라에선 15만원도 우습게 팔렸다죠 ㅠㅠ 인기많은 베주(베이지-주황) 색상 같은 경우는 20만원이 넘기도 했구요. 근데 이번에 매물이 한 번 싹~ 풀렸더라구요 ㅋㅋ 망설이다가 또 품절날까 바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구매처 & 사이즈 추천] SSG.COM


#구매처는 쓱닷컴

저는 언제나 그렇듯 SSG.COM에서 주문했어요. 이러저러 할인을 받았더니 9만원대 초반에 겟! 할 수 있었습니다. 한 때 15만원으로 리셀하던 신발을 9만원에 사다니 괜히 득템한 느낌이더라구요 ㅋㅋ 정가에서 약간 할인 받아 산 거나 다름 없는데도요 ㅋㅋ 여자친구의 사이즈는 230 정사이즈, 저는 275 반업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데이브레이크 시리즈는 나이키 우먼스 사이즈로 발매되었기 때문에 여자는 정사이즈, 남자는 반사이즈 업하는 걸 추천 드려요.

 

[언박싱]


#신발 사이즈마다 다른 박스사이즈 ㅋㅋ

왼쪽이 데이브레이크 275 제 신발, 오른쪽이 230 여자친구 신발이에요. 신발 사이즈에 따라 박스 사이즈가 다른게 귀엽더라구요 ㅋㅋ 당연한 얘기겠지만 이게 왜 귀여운지 ㅋㅋ 사진을 찍었어요.

#영롱한 데브 베형 영접!

영롱한 실물 영접이에요. 사실 저는 베이지 신발은 좋아하지 않아요. 스웨이드 느낌 나는 신발을 개인적으로 불호인데, 데브 베형은 스웨이드의 느낌은 나지 않았습니다. 형광이 귀엽게 빠졌더라구요 ㅋㅋ 데이브레이크는 실물 깡패라는 소리가 많던데 솔직히 깡패 수준은 아니었어요 ㅋㅋ 그냥 사진이랑 똑같던데..? 아직 옷에 실착해보지 않아서였어요 ㅋㅋ

# 로고를 블랙으로!

이 나이키 로고가 형광색으로 빠진 버전, 그러니까 형베라고 해야하나요? 형광-베이지도 있었는데요. 형광이 너무 티나면 그것도 좀 별로일까봐 까맣게 빠진 버전으로 주문해봤어요. 언제 봐도 나이키 로고는 너무 예뻐요 ㅠㅠㅋㅋ

#코르테즈와 닮은 디자인

그리고 정면과 밑창샷이에요. 밑창은 그냥 고무, 고무 그 자체였습니다. 그리고 정면은 코르테즈에 가까운 디자인이었습니다. 아래에서도 보여드리겠지만 코르테즈보다는 살짝 짧아보이는? 디자인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데이브레이크 승이었습니다 ㅋㅋ 코르테즈보다는 디자인이 깔끔하게 빠졌어요!

#정확한 모델명은 CK2351-700

데이브레이크 베형의 실제 모델명은 CK2351 700이네요. 또 정확히는 데이브레이크가 아니라 디브레이크로 적혀있더라구요. DBREAK요 ㅋㅋ 모델명이 너무 길어져서 짧게 줄여 부르나봅니다. 깔창의 레드-형광의 디자인도 인상적이었어요. '얼른 신어주세요!'하는 느낌이더라구요 ㅋㅋ

[외부 실착]


지난 주말에 실제로 신고 산책을 다녀왔는데요. 산책때 찍은 사진들 보여드릴게요!

#왼쪽이 275, 오른쪽이 230

 

데이브레이크 베형은 커플 운동화로 신기에도 좋은 디자인이더라구요. 지금 가을을 맞이하고 있는 날씨에 딱 어울리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만족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목 있는 양말을 신었을 때 신발이 더 돋보이더라구요. 참고하세요!ㅋㅋ오늘 데이브레이크 운동화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하겠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