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기타 정보

내맘대로 뽑은 넷플릭스 강추 스릴러 기반 드라마 TOP 5!

by 냥뭉이 2020. 5. 22.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제 하루일과는 대략 이래요. 출근 -> 퇴근 -> 헬스장 운동 -> 넷플릭스 시청. 저랑 똑같은 일상을 보내시는 분들 많으시죠? ㅋㅋ 그래서 그동안 보았던 수많은 넷플릭스 중에서 추천 드라마들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제 기준 TOP 5입니다.

제 취향은 아래에 적어놓았으니 참고하세요!

1) 싫증이 빠른 타입

2) 초반부 강렬한 스토리가 있어야 끝까지 볼 수 있음

3) 초반엔 확 재밌고 중간엔 지루해도 잘 참음. 초반부가 중요함

4) 스릴러 매우 좋아함 (잔인한 건 x, 범인 찾는 건 o)

-> 브레이킹배드 같은 띵작으로 유명한 작품도 초반 몰입도 떨어져서 못봄,기묘한이야기도 겨우 버티다가 완주 성공함

 

[TOP 5. 인간수업]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TOP 5는 [인간수업]이에요.김동희님과 박규리님이 주연한 드라마인데요, 총 10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스토리: 10대 성매매 포주인 주인공이 겪는 성장(?) 드라마

-주연: 김동희, 박규리, 정다빈

초반부 2부까지는 좀 고구마를 100만개 먹는 스토리이지만, 3회부터는 빠른 전개로 10회까지 금새 보고 있는 걸 발견하실 수 있어요. 사실 성매매가 주요 주제이기 때문에 좀 거북하신 분들도 있을 수는 있는 드라마입니다. 범죄물 좋아하시는 분은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시즌 2가 나올지 말지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인간수업의 작가인 진한새 작가는 시즌 2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공식적으로 답한 바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됩니다!

 

[TOP 4. 빌어먹을 세상따위]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TOP 4는 [빌어먹을 세상따위] 에요. 시즌 2까지 각 8부작씩 구성되어 있는 영국 드라마입니다.

-스토리: 10대 사이코패스 남자주인공과 10대 반항아 여자주인공의 성장 드라마

-주연: 제시카바든,알렉스로더, 나오미애키(시즌2)

빌어먹을 세상 따위는 상대적으로 잔잔한 드라마에요. 배경음악 OST가 정말 좋아서 전원생활을 하는 느낌을 주기도 하는 드라마입니다. 사실 중간중간 미스터리한 스토리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잔잔할 뿐, 매니아층을 형성한 드라마예요. 아이유가 추천한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글을 쓰는 20년 5월 현재, 시즌 3는 계획된 바 없는 상태입니다. 드라마 내용상으로도 시즌 2가 드라마의  마무리 느낌이기 떄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TOP 3.너의 모든 것]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TOP 3는 [너의 모든 것]이에요. 펜 바드글리가 남자주인공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미국 드라마입니다.

-스토리: 스토커 기질의 남자 주인공이 여자에게 집착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주연: 펜 바드글리, 엘리자베스 라일(시즌1), 빅토리아 페드레티 (시즌2)

남자주인공의 찌질함과 그 집착에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드라마에요. 이 드라마도 기본적으로 스릴러 기반이기 때문에 1화부터 엄청나게 빠져들게 됩니다. 시즌 1과 시즌 2 모두 같은 맥락으로 빠져드는 드라마라서.. 전 강추하는 드라마에요.  다행히도 시즌 3가 계획되어 있는 드라마입니다. 시즌 3 출시일은 대략 2021년 봄으로 예상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TOP 2. 엘리트들]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TOP2는 [엘리트들]이에요. 이 드라마는 스페인 드라마인데,

주인공이 워낙 많아서 주인공을 소개해드리기가 힘드네요.

-스토리: 스페인 부유층 고등학생 아이들의 사랑, 살인, 섹스 등을 담은 19금 드라마

이 드라마를 보고 스페인 문화에 대해서 다시 보게 되었어요. 스페인 굉장히 개방적인 나라더라구요. 노출도 정말 많고 야하기도 야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살인을 배경으로 누가 살인자인지를 찾아나가는 구조인데요. 정말.. 몰입력이 장난 아니에요. 시즌이 시즌을 낳는 그런 드라마입니다. 시즌 3 나오는 날을 몇 달 전부터 기다렸을 만큼 애정하는 드라마입니다ㅠ 현재 시즌 4가 예정되어있고, 2021년 봄 경에 방영 예정입니다. 다만 시즌 3의 출연진은 대폭 출연하지 않을 예정이라 기대감이 반감되는 건 사실이네요 ㅠ 좀 아쉬워요..

 

[TOP 1.종이의 집]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TOP 1는 [종이의 집]이에요. 리얼 띵작 갓오브 띵작입니다.

-스토리: 1명의 천재를 따라 도둑질 할 수 없는 곳을 도둑질하는 도둑 집단 이야기

갓오브 띵작 종이의 집입니다. 호불호가 일부 갈리긴 하지만, 1화부터 몰입된 분들은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드라마에요. 1화가 재밌으면 계속 재밌을 거고, 1화가 재미없으면 계속 재미없을 드라마입니다. 현재는 시즌 4까지 나왔고 전세계적으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어요. 도둑질하는 걸 옆에서 보는데에 대한 희열이랄까요? 묘한 정복욕이 생기는 드라마입니다. 시즌 5는 당연히 방영 예정이고, 21년 5월정도로 예정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제 기준으로 뽑아본 TOP 5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를 알아 보았어요. 5가지 중에 어떤 드라마를 정주행해도 모자라지 않은 즐거움을 느끼실 거에요! 추천드립니다!

* 제가 직접 경험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