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10회차 후기와 서울 제모 전문 병원 추천

by 냥뭉이 2020. 6. 11.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저는 1~2달 간격으로 꾸준히 수염 레이저 제모를 받아오고 있어요. 흔히들 수염 레이저 제모를 영구 제모로 알고 계시는데, 제가 경험해본 결과 영구적으로 수염이 영구적으로 안 나지는 않더라구요. 아마 100회쯤 맞아 나이가 들어 남성호르몬이 안 나올 정도가 되면 그제서야 영구 제모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이번에도 10회차 레이저 제모를 받고 왔어요. 레이저 제모 9회차를 받은 후 딱 2달이 되는 시기에, 거짓말처럼 수염이 조금씩 거뭇거뭇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아침에 면도를 하면 당일 하루종일을 깨끗했지만 다음날 아침에는 다시 수염이 나오는 게 보여서 주저 없이 레이저 제모를 받고 왔습니다. 사실 이 정도면 굉장히 적게 나는 수염으로 바뀐 게 맞기는 한데 사람 욕심이 끝이 없어서 깨끗한 얼굴상태를 24/7 유지하고 싶더라구요! ㅋㅋ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모 전 대비 10회차 효과와 제가 받아 본 제모 전문 피부과 중에서 추천드리는 병원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모 10회차 효과] 효과는 확실! 2살은 어려지는 효과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밝혀드렸다시피, 제가 제모를 받기 시작한 건 2019년 1월~2월 사이였습니다. 이 포스팅을 쓰는 시점이 2020년 5월이니, 17개월 동안 조금씩 주기를 늘리면서 10회차 제모를 받게 되었네요. 그러면 거두절미하고 제모 전 대비 10회차 사진을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좌 - BEFORE (제모 0회차) / 우 - AFTER (제모 10회차 후)

 

비포어 사진은 정말 언제 다시 꺼내봐도 놀라울 정도로 수염이 많았어요. 실제 체감은 저렇게까지 수염이 심한 수준은 아니었는데, 거울과 사진은 또 다르더라구요. 사진 속 저 수염이 정말 그 당시의 수염이라고 생각하는 게 맞을 듯 해요 ㅋㅋ 그리고 애프터 사진을 보시면 이제 수염 자국은 거의 없는 거 보실 수 있죠? 두 사진 모두 아침에 면도를 한 이후 오전 10시 이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절대 과장 없는 사진이에요.

 

#좌 - 마스크를 쓰고 마취해요 / 우 - 제모로 모낭염 재등장 (입가에 트러블 ㅠ)

 

요즘은 코로나 19 때문에 마취크림을 바른 이후에도 마스크를 쓰고 있게 요청하시더라구요. 마스크 속에 마취크림을 바르고 대기하는 사진입니다 ㅋㅋ 마취가 30분 동안 얼얼하게 되어 10회차 레이저 제모를 받았구요. 우측 사진은 레이저 제모 후 5일 정도 되었던 사진입니다. 항상 느끼지만 제모는 효과가 정말 좋은데 하나 아쉬운 점이 있어요. 부작용으로 잠시 잠깐 모낭염이 따라온다는 거죠 ㅠ 10회차를 맞는 동안 모낭염이 안 난 적은 한 번도 없네요. 우측 사진처럼 10회차에도 모낭염이 따라왔습니다. 그래도 잠시잠깐만 버티면 다시 깔끔한 얼굴로 되돌아와요!^^

 

[서울 수염 제모 전문 피부과 추천] 제모 성지 2개 병원 비교 / 추천드릴게요.


그러면 제가 받은 2개 병원을 기준으로 서울의 수염 레이저 제모 전문 피부과 두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말씀드릴 2개 병원은 서울에서는 제모 성지라고 불릴 정도로 굉장히 유명한 곳인데요. 이 2개 병원 중에서 어딜 가도 효과는 보실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병원까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번병원] 시청역 부근 ㅎㅍㅁㄷ 의원  (병원명 궁금하신 분은 댓글 주세요!)


처음으로 추천드리는 병원은 시청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 정도에 위치하고 있는 ㅎㅍㅁㄷ 의원입니다. 제 개인적인 추천이기에 사진은 따로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ㅠ ㅎㅍㅁㄷ 의원은 듀에또 기계를 사용하고 있어요. 저도 기계는 잘은 모르지만 듀에또가 가장 효과가 좋은 제모 기계라고 들었기 때문에 신뢰하고 받았습니다. 가격은 4회 기준 35만원 (VAT포함) 수준이었고, 5회차부터는 1회당 가격으로 책정되어 1회당 거의 9만원(VAT 포함)의 가격이었어요. 정말 비싸죠 ㅠ 그러면 장/단점으로 비교해서 말씀드릴게요.

- 장점: 4회까지 효과는 만족할 만 하다. 4회까지 받으면 어느 누구나 와 효과있다고 느낄 정도! / 그리고 굉장히 고객이 많다. 정말정말 많다. 고객이 많아서 신뢰도가 UP되는 느낌!

- 단점: 시술 시간이 짧다. 제모 받으러 시술실 들어가서 정확히 2분만에 나온다. 시간이 짧아서 통증이 짧게 끝나니 아픈 거 정말 정말 못참으시는 분들한텐 오히려 장점일 수도?  / 2번 병원에 비해 비싸며 예약 변경이 어렵다.

 

[2번병원] 종각역 부근 라미에르 의원


두 번째로 추천드리는 병원은 종각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라미에르 의원이에요. 이 병원도 해피메디의원과 급이 비슷한 아포지 플러스 기계를 사용하고 있구요. 해피메디 의원에 비해서는 고객 수가 적은 편이지만, 그래도 제가 가는 시간대에는 항상 1-2명씩은 제모 대기를 하고 계셨어요. 가격은 해피메디 의원보다 더 저렴합니다. 5회 기준 35만원 (VAT포함)이기에 1회기준 해피메디와 비교하면 회당 2만원 정도 저렴해요! 그러면 라미에르 의원도 장단점 비교해 드릴게요.

- 장점: 1번 의원에 비해 굉장히 제모를 꼼꼼하게 해 준다. 거의 10분정도 쿨링까지 해주면서 꼼꼼히 해준다. 나는 통증에 많이 민감하지는 않아 오래 해주는 게 더 좋았다. 1번 병원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예약 변경 자유롭다.

- 단점: 음.. 4회 받아보았는데 아직 못 느꼈다. 장점이 너무 뚜렷해서 단점이 안 보이는 느낌이다.

 위의 2가지 비교를 보시면 제가 어떤 병원을 더 선호하는 지 바로 아시겠죠? 사실 2개 병원에서 모두 효과를 봤기 때문에 우열을 가리는 게 무의미할 지 모르지만, 전 종각역 라미에르 의원에서의 경험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계속 꾸준히 다닐 듯 하네요. 참고차원에서 말씀 드리면, 저는 1~6회차는 ㅎㅍㅁㄷ 의원에서 받고, 7~10회차는 라미에르 의원에서 받았습니다! 제 개인적은 후기로 2번 병원을 추천드리는 터라 1번 병원은 초성으로만 적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1번 병원도 제모 효과는 확실한 병원입니다.

레이저 제모 10회차 후기를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보다 리얼한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영상 확인하시면 됩니다!

www.youtube.com/embed/meR2kALVaZM"

오늘 제모 10회차 효과와 제 개인적인 남자 수염 제모 전문 피부과 추천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절대 협찬으로 적은 포스팅 아니구요! 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제모 9회차 후기 포스팅과 부작용 포스팅도 남기고 갈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확인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냥뭉이 피부과 케어  LIST]

[냥뭉이 홈케어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