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생활 정보

쿠팡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MS오피스) 구매 후기

by 냥뭉이 2020. 8. 31.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쿠팡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구매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가 최근에 노트북도 사고 데스크탑도 사면서 MS 오피스를 사야 할 필요가 생겼습니다. 물론 정품을 사야 맞지만 쿠팡에 단 돈 5,000원에 오피스가 올라와있는 걸 보고 혹하게 됐어요. 그래서 속는 셈 치고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그 주문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구매처] 쿠팡


쿠팡에 MS 오피스를 검색해보면 위의 사진처럼 굉장히 많이 나와요. 모두 자신이 정품 키인걸 자랑하는 판매글이었지만 솔직히 미덥지는 않았습니다. 상식적으로 5,000원에 정품이 풀릴리 없으니까요. 그래도 한 번 주문해보았어요.

 

[설치]


주문을 했더니 거의 10분도 지나지 않아 제품키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친절한 설치 가이드방법과 함께요. 쿠팡에서 구매하는 MS오피스는 설치는 온라인에서 구매자가 직접 하고, 제품 키만 업체에서 보내주는 방식이었어요. 업체에서 MS오피스의 제품키와 제품키로 로그인할 수 있는 아이디를 동시에 보내주는 방식이었습니다.

가이드라인대로 설치하고, 또 로그인까지 하니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정말 이게 되는게 맞을까? 싶었는데 정말 되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문제 없는 MS 오피스였어요. 그래도 마음속에서는 찜찜함이 가시지는 않았어요. 언제 제품키가 사라져도 이상하지 않겠다는 느낌이었죠. 인터넷에 다른 분들이 남겨 놓은 포스팅을 보아도 정품은 ‘절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업자 한명이 손쉬운 방법으로 키를 찍어내고 있다는 게 자명해 보이기는 했습니다. 방법은 모르겠지만요 ㅠ

 

[갑작스러운 로그아웃]


그리고 문제없이 한 3개월 정도 사용했어요. 어느새 제가 쿠팡에서 제품키를 샀다는 걸 까먹을 정도로요. 그런데 이게 웬 걸? 어느 날 갑자기 로그인이 안 되기 시작했습니다. 아예 로그아웃이 되어있어서 MS에 다시 로그인하라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옛 메일의 흔적을 찾아 로그인을 다시 시도했어요. 그나마 3개월 전의 메일이라 다행히 아직 흔적이 남아있었습니다. 근데 기존 메일로 아예 로그인이 안 되더라구요. 드디어 제품키가 막혀버렸습니다. 결국 정품이 아니다보니 이렇게 막히더라구요.

그래서 이 포스팅을 남기고 있어요. 쿠팡에서 싼 맛에 구입한 제품키는 언제든 막힐 수 있었습니다. 정품이 아닌 걸 명확히 인지하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물론 키가 막히더라도 새로 키를 구매해서 넣으면 문제는 없어요. 파일이 삭제되거나 하는 일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래도 찝찝하잖아요. 쿠팡에서 구매하시려면 미리 알고 주문하시기 바랄게요! 언제든 막힐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여러분들의 구매 결정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