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맛집 정보

나만 알고 싶은 조용한 성수 카페 그레이스톤

by 냥뭉이 2020. 5. 28.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카페, 정확히는 제 여자친구의 최애카페인 성수 그레이스톤(graystone)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즘 성수가 굉장히 핫하죠. 사실 저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성수에서 회사를 다녔고, 또 제 여자친구는 2018년부터 쭉 성수에 살고 있으니..ㅋㅋ 사실 저희 커플은 성수가 핫해지기 전부터 성수를 밥먹듯이 가는 커플이었어요. 근데 엥? 그 사이에 성수가 넘나 핫플레이스가 되었더라구요. 특히 주말에는 이제 사람이 없는 곳이 없는 그런 핫플이 되었습니다 ㅠㅠ 괜히 빼앗긴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여전히 저희 커플에게는 최애 카페로 자리하고 있는 그레이스톤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성수 플라워카페 그레이스톤은 성수역 4번 출구에서 이마트 성수점(본사)로 오는 길목에 자리하고 있어요. 성수역에서는 대략 걸어서 7분 거리입니다. 정확히는 코오롱 포스트 타워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도 가능해요. 저는 주차해본 적은 없지만  (소곤소곤 해당 건물은 주차가 주말에는 무료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ㅋㅋ)

 

#성수 플라워카페 그레이스톤

 

그레이스톤은 외관이 굉장히 예쁜 카페예요. 저녁시간에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라 100% 못 보여드려 좀 아쉽네요 ㅠ 층고도 높은 카페라 그 앞을 지나가면 분명히 들어가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실내, 메뉴]


 

 

#그레이스톤 내부(1층)
#그레이스톤 내부 (2층)

 

실내는 2층으로 구성된 플라워카페예요. 1층의 한 공간에는 꽃을 판매하는 공간이구요, 2층에는 고객들을 위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라워카페이기 때문에 꽃이 정말 많아요!

 

#그레이스톤에서 주문한 꽃을 선물한 날. 사진속 위치는 성수의 다른 음식점이에요

 

저는 이 곳에서 꽃을 주문해서 기념일에 여자친구한테 선물한 적도 꽤 있어요. 장도 예쁘게, 꽃도 예쁘게 만들어주시니 꽃을 선물하고 싶으신 분들은 꽃다발을 미리 전화로 주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대략 2~3만원정도로 꽃다발을 주문했어요.

 

#당근케이크가 맛있어요

 

여기는 케이크 맛집이에요. 당근 케이크가 그 중에서도 맛있는데요 ㅋㅋ 당근케이크는 여자친구의 취향, 제 취향은 치즈롤이라 매번 갈 때마다 뭘 먹을지 싸우긴 한답니다 ㅋㅋ

- 유기농 당근 케이크: 6,500원

- 치즈롤: 4,500원

- 기타: 4,000원 ~ 6,500원

 

#그레이스톤 메뉴판
#코로나 19 때문에 일회용 컵에 주셨어요

 

- 아메리카노: 3,500원

- 주스류: 5,500원

- 기타: 메뉴판 참조

음료도 맛있는 편이에요. 다만 저희가 이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는 음료보다 그 분위기입니다. 항상 아늑하구요 조용해서, 핫플레이스인 그 핫하고 사람 많은 성수 속에서 무언가 안정감을 주는 카페예요. 한 번 들어가면 그냥 계속 눌러앉게 되는 그런 카페라서 정말 좋아합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화장실은 포스트타워 화장실을 사용하니 참고하세요 쾌적합니다.

오늘 성수 플라워카페 그레이스톤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저만 알고 싶은 카페이지만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간 이후에 샐러드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성수 샐러드 맛집 다포케 추천드리니 아래 포스팅도 참고하세요! ㅋㅋ

[냥뭉이 성수 추천 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