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05

한남동 맛집 찐 인정! 만족스러운 고깃집 기러기식당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친구 집들이 겸 한남동에 다녀왔는데요. 기러기식당이라는 맛집을 발견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친구들과 고기를 먹으며 연일 맛있다를 연발한 식당이었어요.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급하게 식당에 들어가느라 미처 외관을 찍지 못했어요. 한남동 기러기식당은 한남동의 메인 고기거리 있잖아요. 고깃집이 즐비해있는 그 길가에 있답니다. 지난 번엔 이 모임 멤버끼리 바로 옆 호박식당에서 소고기를 먹기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그 옆의 기러기 식당에서 모임을 하게 되었어요. 외관은 아주 좋더라구요. 또 인상깊었던 건 위에 사진에 보이는 옷걸이예요. 고깃집이라 옷에 고기 냄새 배이는 게 스트레스잖아요. 근데 외투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옷장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각 테.. 2020. 10. 22.
진짜 나만 알고싶은 향수 발견! 그랑핸드 마린오키드 멀티퍼퓸!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알게 된 매력적인 향수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그랑핸드라는 국내 브랜드의 마린오키드 향수입니다. 요즘 갑자기 향수를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불쑥 들더라구요. 매일 데일리로 CK-ONE향수를 뿌린지 벌써 5년 이상 되어가고 있는데요. 나에게서 나는 향을 바꾸고 싶은 마음이 갑자기 들어 새로운 향수를 물색하던 차에 만나게 된 향수입니다. 브랜드와 함께 제가 구매한 향수를 소개해드릴게요. [국내 향수 브랜드 그랑핸드] 그랑핸드는 2014년에 런칭한 국내 향수 브랜드예요. 저도 정말 우연하게 발견한 브랜드인데요. 삼청동에 놀러 갔다가 정말 갑자기 향수 매장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올리브영 같은 느낌의 향수 매장 아닌 찐 향수 매장이요. 그래서 그냥 '향수.. 2020. 10. 19.
한남동에서 우연히 들어간 스시집 스시사와! 내 평점은 3점/5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스시사와라는 스시집인데요. 오랜만에 주말에 한남동을 다녀왔는데 산책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사전에 미리 맛집을 찾아놓지 않고 간 터라 길을 걷다 보이는 일본풍 인테리어에 끌려 들어간 스시집이었습니다.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이끌린 외부 인테리어예요. 일본의 다찌를 연상시키는 외부 인테리어였는데요. 지나가다가 '여기 뭐야?'하는 말과 함께 이끌리게 만든 분위기였습니다. 요즘 왜 이렇게 예전에 일본 다녀왔던 기억이 나는지 그 때 추억이 생각나기도 해서 냉큼 들어갔어요. 안으로 들어왔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일본 그 자체더라구요. 각 테이블마다 천막으로 가린 터라 코로나에도 안전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ㅋㅋ 회식하기 좋은 분위기로 보였습니다. 실제로 저.. 2020. 10. 15.
아이폰 11프로 정품 블랙 가죽케이스 구매! (feat.정품 가품 구분하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이폰 11 프로 정품 가죽케이스를 언박싱 해보려고 해요. 저는 원래 지독한 생폰 주의자입니다. 아이폰 7부터 아이폰 x, 아이폰 11프로까지 모두 생폰(노 케이스에 노 필름)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에요. 근데 이번에 생폰을 쓰면서 문제가 하나 생겼습니다. 수년간 생폰을 쓰면서 한 번도 없던 일인데 아이폰 11프로의 스뎅 테두리가 까져버렸어요. 스뎅 테두리가 까져서 보기 싫은 건 상관 없었는데요. 그 까진 부위가 하필이면 손이 닿는 부위라, 핸드폰을 만질 때마다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내 손이 더러운가 싶은 정도로 끈적한 느낌이요. 그래서 '아 어쩔수 없다 이건 케이스를 껴야한다.'라는 마음이 확 들어서 바로 정품 가죽 케이스를 주문했습니다. 바로 요놈인데요. 지금 포스.. 2020. 10. 12.
연남동 맛집, 일본인이 직접 만들어주는 일본가정요리 카에식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는 지난 주에 다녀온 연남동 일식집 카에식탁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차를 산 이후로 매번 멀리멀리 나가기만 하다 보니까 오히려 홍대, 연남동같은 리얼 번화가를 잘 안나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연남동이 얼마나 바뀌었나~~ 구경도 할 겸 연남동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그 산책 중에 다녀온 카에식탁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외관] 카에식탁은 연남동의 메인 골목으로 진입하기 바로 전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에서부터 일본 음식점의 느낌이 솔솔 나는 곳이었습니다. 사실 이 날은 일식을 먹을 계획은 없었는데요. 갑자기 5시 경에 소나기가 우두두 떨어지더라구요. 도저히 밖에 있을 수 없을만큼 비가 많이 오고 있어서 도피성으로 들어간 맛집이었어요. [실내&메뉴판] 실내는 10평 남짓의 굉장.. 2020. 10. 8.
여드름 흉터 안 생기는 4가지 나만의 꿀팁 총정리(흉터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드름 흉터를 안 생기게 하는 4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할 때 여드름 케어의 핵심은 4가지인데요. 여드름이 막 올라올 때 여드름 기운을 죽이고, 여드름을 짤 때가 되면 적당히 잘 짜고, 또 화농성으로 발전할 때는 흉터 안 지게 잘 관리하고, 마지막으로 좁쌀 여드름은 얼굴을 뒤덮기 전에 잘 관리하는 거예요. 굉장히 이상적이죠?ㅋㅋ 여드름은 안 나는 게 제일 좋지만 현실적으로 안 날 수는 없으니 여드름이 났을 때 그 흔적을 최소화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오늘 그 여드름 케어 방법을 모두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여드름을 발견했을 때] 여드름을 발견했을 때의 초동조치는 바로 티트리오일입니다. 이 티트리오일은 여드름이 막 올라왔을.. 2020. 10. 5.
6만원 오마카세! 가성비 엔트리 오마카세 공덕 이요이요스시 2호점(서울가든호텔점) 후기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지난 주말에 여자친구와 함께 공덕 이요이요스시를 다녀왔어요. 이요이요스시는 오마카세 중에서도 엔트리급으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집인데요. 체인화가 되어 총 3호점까지 있더라구요. 1호점은 일요일에는 영업을 안하고 있어서, 2호점인 서울가든호텔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위치] 저희가 다녀온 지점은 이요이요스시 2호점 가든호텔점이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마포역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었는데요. 저희는 자차로 다녀왔어요. 가든호텔 지하1층에 입점해있는 음식점이라 주차는 굉장히 편리했습니다. 발렛을 맡기면 3천원 추가요금, 발렛이 아니면 직접 기계식 주차를 이용해야하는 주차장이었어요. 3천원 아깝기는 했지만 기계식 주차 정말 짜증나는 거 다들 아시잖아요. 그냥 망설이지 않고 발렛을 요청드렸습.. 2020. 10. 1.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달성 후기 (수익신청, 수익승인, 핀번호수령)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달성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유튜브를 처음 시작해서 100명을 달성하고, 또 500명을 달성한 후기를 모두 블로그에 남겼는데요. 500명 이후에도 성장세가 붙더니 어느새 1,000명을 달성했습니다. 목표는 2020년 안에 1,000명이 되었으면 좋겠다 정도였는데, 9월 중순에 목표를 미리 달성해버렸어요. 저도 유튜브 시작하기 전에 다들 말하는 떡상이 뭔지 도대체 떡상은 언제 어떻게 찾아오는건지 많이 궁금했었는데요. 제가 경험한 내용들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널의 성장세] 제가 유튜브를 시작한 건 5월 30일이에요. 그리고 구독자 1000명을 달성한 건 9월 16일입니다. 걸린 기간 3개월하고 15일정도 걸렸어요. 지난 500명 .. 2020. 9.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