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맛집 정보

물회, 커피, 산책까지 한 번에 가능한 속초 물회 점심 맛집 봉포머구리집!

by 냥뭉이 2020. 6. 7.

#봉포머구리집 섬네일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여행에서 다녀온 속초 물회 맛집 봉포 머구리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는 1박 2일로 속초를 다녀왔는데요. 사실 너무 짧은 여행이라 여행의 느낌은 거의 없었지만, 오랜만에 친구들과 같이 바람을 쐬어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ㅋㅋ 보통 속초 여행 첫째 날 점심을 뭐먹을까 고민하는 것부터 여행의 시작이잖아요. 저희는 점심으로는 너무 유명한 곳은 가지 않으려했지만.. 코로나의 여파인지 저희가 늦게 도착해서인지 점심 장사를 마무리한 곳이 많아서 결국은 핫플로 유명한 봉포 머구리집으로 향했습니다.

 

[외관 및 주차]


#봉포 머구리집 입구

봉포 머구리집으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간판에서 느껴지듯이 굉장히 규모가 큰 물회 음식점이었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바다 뷰!

마당(?)문을 지나 입구로 들어가는 길에 보인 바다 사진이에요. 봉포 머구리집의 가장 큰 장점은 바다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날은 날씨가 완전히 맑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속이 뻥! 뚫리더라구요. 그리고 주차를 말씀드리면, 규모 있는 음식점답게 주차장은 굉장히 큰 편이에요.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하셔도 됩니다. 주차비는 무료더라구요.

 

[실내, 메뉴]


#넓은 2층 실내

저희는 1층을 지나 2층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실내가 굉장히 넓죠?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토요일 오후 16시경이었어요. 늦게 도착한 편이라 식사 때는 아니었는데도 이렇게 사람들이 만석이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희처럼 늦게 출발해서 늦게 도착한 분들 아닐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봉포 머구리집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물회를 먹으러 왔으니 물회를 시켜야겠죠? 저희는 남자 다섯명이었는데요, 오징어 순대 1개와 모듬물회 1개, 전복물회 1개를 시켰습니다. 가격대도 그리 비싼 편이 아니라 2인에 1물회 해도 괜찮겠더라구요!

-모듬물회: 16,000원

-전복물회: 20,000원

-오징어순대: 15,000원

#엥?로봇이 서빙해줘요

여기는 재밌는게 로봇이 서빙을 해줘요. 인천공항에서도 만났던 친구인데요. 기특하게도 접시들을 테이블 옆에까지 가져다주더라구요. 다만 상 위에 올리는 건 매장의 점원 분이 직접 해주셨어요!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물회와 오징어순대! 요 오징어 순대가 정말 맛나더라구요. 물회도 맛은 있어요! 다만 특별한 물회 맛은 아니었습니다. 느낌은 ‘아 물회네, 물회맛이다’ 였어요 ㅋㅋ 봉포머구리집은 맛집까지는 아니라 유명한 집인걸까요? 다만 오징어순대는 너무 좋았습니다. 오징어 전인가 싶을 정도로 노릇노릇~하니 너무 고소했어요. 오징어순대 홀릭이었네요 ㅋㅋ 남자 다섯명이 먹었는데 배부른 정도는 딱 알맞았습니다! 참고하세요!

 

[후식]


#앵커커피

봉포 머구리집 바로 옆에는 앵커커피라는 카페가 바로 착! 붙어있어요. 총 3층짜리 건물이었는데요. 주문은 1층에서, 테이블은 2층~3층이었습니다. 커피 맛은 쏘 쏘, 커피 값은 비싼 편이었어요 ㅠ 저희는 테이크아웃해서 바로 나갔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원

#앵커 커피 2층

 

[산책]


# 산책 한바퀴 어떠세요?

그리고는 산책! 봉포머구리집은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서 식사하고 한바퀴 산책하기 좋아요. 배부르게 먹고 커피 손에 들고 바닷바람에 산책하면..! 생각만해도 기분 좋으시죠? 산책까지가 봉포머구리집의 완성인 듯 합니다.

 

[총평]


봉포 머구리집은 관광지에서 가기 딱 좋은 음식점이었어요. 관광지 음식점은 맛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음식점에서 주는 경험이 중요하잖아요. 봉포 머구리집 자체의 경험은 평범한 수준이었지만, 커피 한잔을 들고 산책하는 기쁨을 준다는 점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속초 관광지 맛집이라 칭할만 할 듯 합니다. 너무 좋은 산책이었네요. 여행 첫째 날 점심에 가기 좋은 음식점이었습닌다!

 

오늘 속초 관광지 맛집 봉포머구리집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속초 여행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돈 주고 직접 경험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