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생활 정보

중성적이지만 매력적인 최애향수! 딥티크 도손 롤온 퍼퓸오일 후기

by 냥뭉이 2020. 10. 26.

안녕하세요!

오늘도 향수 포스팅을 남겨보려고 해요. 그 주인공은 딥티크 도손 롤온 퍼퓸입니다. 최근에 선물을 받아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롤온 향수예요. 최근에 이래저래 향수를 접할 일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제가 접한 향수 중에는 최애 향수, 그러니까 가장 향이 좋은 향수예요.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딥티크]


딥티크는 국내에 잘 알려진 니치 향수 브랜드인데요. 조말론, 바이레도, 딥티크 이렇게 세 개 브랜드는 아마 익히 아시고 계실 듯 합니다. 국내에서는 신세계 인터내셔날이 총판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사실 딥티크 향 좋은 건 누구나 아실 거에요. 또 익히 들어보셨을 거구요. 근데 단점.. 정말 가격이 사악 그 자체입니다. 50ml에 15만원, 뭐 75ml는 20만원이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이거 향수 한 번 뿌릴 때마다 몇천원이 날라간다고 생각하니 아까운 향수라 저도 쉽게 접근은 못하고 있었어요. 그러던 차에 딥티크 도손 롤온을 선물받았습니다.

#딥티크 도손 롤온

이번에 선물받은 딥티크 도손 롤온 향수입니다. 패키지가 너무 너덜너덜하죠? 사실 여자친구가 사내 행사에서 구매한 향수를 가방에 계속 넣어가지고 다니던 걸 제가 강탈(?) 했어요. 딥티크 도손이 남자여자 모두 뿌릴 수 있는 중성적인 향이라고 하길래 나 가져도 되냐고..ㅋㅋ 해서 받아온 향수입니다. 용량은 7.5ml인데요. 인터넷에 정가를 찾아보니 75,000원이더라구요. 정말 딥디크는 가격이 너무 사악해요 ㅠㅠ

#사실은 테스터용

사실 이 퍼퓸오일은 테스터용으로 제작된 오일이었어요. 여자친구가 이 회사에 다니기 때문에 구할 수 있었던 아이였습니다.

#파우치가 고급져요

한 번 열어볼까요? 패키지는 굉장히 고급스러웠어요. 파우치에 들어있는 향수라니, 휴대하기 너무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7.5ml답게 크기는 매우 소박했구요. 요새 매일 이 향수를 바르고 다니고 있기는 한데 얼마나 바를 수 있을지는 한 번 테스트해보아야겠네요. 적어도 한 달은 바를 수 있을 듯 해보였어요.

#은구슬로 롤링하는 방식

열어보면 이렇게 구슬을 발견할 수 있어요. 저 구슬을 피부에 롤링하면 이제 오일을 피부에 문질문질~~하게 되는건데요. 향은 정말 정말 x 100 좋더라구요. 이 딥디크 도손은 명불허전 딥디크의 베스트셀러인만큼 중성적이고 매력적인 향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찾아보니 튜베로즈, 그러니까 장미를 베이스로 한 향수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묵-직한 느낌의 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확실히 여름이 아닌 겨울용 향수로 많이 뿌리시는 향수더라구요. 향수로는 오드뚜왈렛과 오드퍼퓸 라인으로 나뉘던데, 제가 바른 퍼퓸오일은 오드퍼퓸보다 조금 더 진한농도였습니다. 

#지속시간은 7시간정도

그래서 그런지 지속시간은 개인적으로는 오래간다고 느껴졌어요. 7시간 이상은 확실히 지속되더라구요. 특히 손목에 뿌렸을 때, 얼굴에 손을 가까이 할 일이 있으면 잔향이 오래남아서 그 자체로 기분이 좋아지는 경험이 있었습니다. 당장 어제만 해도 3시에 뿌렸는데, 10시 가까이 될 때까지 손목에 향이 진하게 남더라구요. 참고하세요!

#문질문질~~

손목에 문질문질~~하면 이런 식으로 향수가 롤링됩니다. 처음에 저 은구슬에 향수가 잘 안 묻어나와서 좀 고생했어요. 은구슬을 손으로 꾹꾹 누르니 그제서야 향수가 롤링되더라구요. 처음에 바를 때는 이렇게 아무 것도 안 묻어나오는게 정상인가.. 싶기도 했었습니다 ㅋㅋ 꾹꾹 누르면 되니 참고하세요!

아마 이 롤온 향수를 모두 사용하면, 저는 오드퍼퓸으로 재구매를 할 듯 해요. 물론 굉장히 사악한 가격이겠지만 어쩌겠어요. 너무 만족스러운걸요 ㅠ 계속해서 맡고 싶어지는 그런 향입니다. 남자 분들한테 추천드리고 싶은 향수예요.

오늘 딥디크 도손 롤온 퍼퓸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이래저래 하다보니 향수가 벌써 5개 정도 모여있는 상황이에요. 조만간 향수로도 유튜브 영상을 한 번 만들어보아야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