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티 안나는 자연스러운 남자 비비크림추천, 랩시리즈 BB크림 내돈내산 구매 후기

by 냥뭉이 2021. 1. 13.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구매한 남자 비비크림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기존에 비오템 옴므 비비크림을 거의 5년간 사용했는데요. 최근에 비오템옴므 비비가 판종이 났는지.. 어디서도 구하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좋은 남자 비비크림 뭐 없나~~ 찾다가 랩시리즈 비비크림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거의 한 달 가량 바르고 있는데 발림성도 좋고, 또 톤업도 좋아서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그 비비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매처, 가격]


저는 일단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지금 포스팅하는 시점에는 쿠팡 로켓배송이 품절이 났는데, 제가 구매할 때만 해도 46,000원에 구매할 수가 있었습니다. 거의 최저가에 가까운 금액이더라구요. 그래서 망설임없이 쿠팡에서 구매해 보았어요. 구매하기 전에 먼저 구매 후기를 여럿 보았는데, 대부분의 구매 후기가 '티가 많이 나지 않는다' 이더라구요. 저는 이 점이 굉장히 끌렸습니다. 남자 비비에서 제일 중요한 게 '티가 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언박싱]


쿠팡에서 구매했으니 바로 다음날 랩시리즈 비비를 수령했어요. 사이즈는 50ml, 아담한 사이즈였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일까 싶어 비교 사진을 한 번 찍어 보았어요.

바로 옆에 TOP 275ml짜리 음료가 있어서 한 번 비교해 보았는데요. TOP보다 조금 작은 크기였습니다. 휴대하기에 부담 없는 크기였어요. 저는 출장이 잦기 때문에 여기저기 들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인가가 중요한데요. 부담 없는 크기라 저는 만족이었어요.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그리고 박스 패키징도 잠시 보여드릴게요. 랩시리즈 비비크림은 SPF 35인 비비크림입니다. 선크림과 비비크림이 함께 있는 올인원 비비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저는 그래도 항상 선크림을 먼저 바르고 비비크림을 발라주는 편이에요. 비비크림에 있는 선크림은 정말 '보조도구'일 뿐이기에 제대로 된 선블록이 되지 않거든요. 꼭 선크림 먼저 바르고 비비크림 바르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유통기한은 22년 6월 1일까지, 구매한 시점부터 1년 6개월이 남은 시기였어요. 뭐 6개월이면 다 쓸테니 유통기한이 넉넉한 게 엄~~청나게 반갑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배부른소리)

비비크림은 막 짜지지 않도록 구멍 부분도 중요한데요. 구멍은 솔직히 편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구멍이 약간 두껍다고 해야하나.. 팁으로 되어있으면 소량만 잘 짤 수 있을텐데, 팁이 아니라서 듬뿍듬뿍 짜지는 비비크림이더라구요. 이건 하나 불만족이었습니다. 가끔씩 너무 많이 짜져서 휴지로 닦게 되더라구요 ㅠ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발라볼게요.

 

[발림 후기]


한 번 직접 발라볼게요. 저는 이만큼 손에 덜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이것보다 조금 덜 쓰는 편인데, 양 조절을 잘못해서 이만큼이나 짜지게 되었네요. 비포어-애프터 사진이 중요하겠죠? 일단 비포어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비포어(비비크림 바르기 전)

먼저 비포어 상태예요. 바로 발라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비크림 콕콕 얼굴에 찍은 후

그 이후에 얼굴에 한 번 콕콕 찍어보았어요. 오늘은 비비크림 양을 좀 많이 짠터라 평소보다 많이 발라보았습니다. 저보다 조금 덜 바르시는 걸 추천드리니 참고하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발라볼게요.

#왼쪽: 비비크림 바른 후 / 오른쪽: 비비크림 바르기 전

지금 사진 기준으로 왼쪽 편은 비비크림을 바른 상태, 오른쪽은 바르기 직전의 상태입니다.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왼쪽 얼굴도 바른 티가 그리 많이 나지 않았어요. 이게 랩시리즈 비비크림의 장점입니다. 발랐을 때 자연스럽게 톤 보정만 되고 잡티만 살짝 가려주기 때문에, 주변인들이 '너 비비 발랐구나'하는 느낌을 확실히 덜 느끼게 해주거든요.

#애프터: 비비크림 바른 후

그리고 다 발라 보았어요. 자연스럽게 톤이 보정된 상태입니다. 딱 봤을 때 비비크림 발랐는지 모르겠는 딱 그정도예요. 그러면 비교를 위해 비포어-애프터 사진을 한 번에 보여드릴게요.

#좌측 사진: 비비크림 전 / 우측 사진: 비비크림 후

왼쪽이 비비크림 바르기 전, 오른쪽이 비비크림 바른 후예요. 얼핏 보면 뭐가 다른지 모르시겠지만, 오른쪽 얼굴이 약간 톤이 플랫하게 펴진 게 느껴지지 않나요? ㅋㅋ 자연스럽게 티 안나게 톤만 딱 보정되는 수준입니다. 저는 이런 비비크림이 남자들한텐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티 많이 나면 그 만큼 보기 이상한 게 없거든요 ㅠ 자연스러운 남자 비비크림을 찾으시는 분께는 랩시리즈 비비크림 강추입니다.

마지막으로 화해 어플 점수 보여드릴게요. 20가지 유해 성분 중에는 3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쓰던건 5개 이상 있었는데 랩시리즈 비비는 점수가 꽤 괜찮은 편이더라구요.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스러운 비비크림 찾으시는 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