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취미 정보

포켓몬 정품 피규어 몬코레 구매하는 곳 총정리!

by 냥뭉이 2020. 7. 12.

저는 사실 포켓몬 덕후였습니다. 포켓몬 고가 우리나라에 발매되고 갑자기 초등학교 시절의 포켓몬 향수에 빠져서 거의 1년 간을 포켓몬에서 헤어나오지 못했어요. 이제는 다시 완벽하게 원래 생활로 돌아왔지만, 당시의 1년은 정말 버라이어티한 덕후의 1년이었습니다. 저는 그 덕력을 포켓몬 피규어인 몬코레를 모으면서 해소했어요. 몬코레는 일본의 정품 포켓몬 피규어인데요. 현재도 꾸준히 신판이 발매되고 있는 포켓몬 피규어의 한 종류입니다. 피규어 뒤에 ‘takara Tomy’ 딱지가 붙은 것만 몬코레 정품이에요.

다만 현재 발매되는 신판은 포켓몬의 종류가 아무래도 최신 포켓몬이 많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1~2세대의 포켓몬은 거의 발매되지 않아요. 거의 중고 거래를 통해서만 가지고 싶은 몬코레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처럼 포켓몬 덕후 분들을 위해 몬코레를 구하는 방법을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그간 모아온 피규어 사진]


#내 방 피규어
#내 방 피규어
#내 방 피규어
#내 방 피규어
#내 방 피규어

일단 먼저 제가 그 동안 모아온 포켓몬 피규어들을 보여드릴게요. 이 피규어들은 개당 5천원~1만원 하는 나름 저렴한 종류의 피규어들이라 엄청나게 많은 돈을 쏟지는 않았습니다. 약 200개 정도의 피규어에 100만원 정도 썼지 않으려나 하고 추측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포켓몬 덕후에서 빠져 나와 거의 대부분의 피규어들을 처분했습니다. 정든 피규어들을 팔 때 가슴이 아플까 싶었지만, 또 하나하나 팔리고 나름 50만원 가까이 매출이 나오니 기분은 좋더라구요 ㅋㅋ 그럼 피규어 구매처를 하나하나 말씀드릴게요.

 

[구매 하는 곳 1] 베스트기어


#베스트기어

제가 몬코레를 구매할 때 가장 자주 들른 사이트는 이 ‘베스트기어’입니다. 베스트기어의 장점은 일본 포켓몬스토어의 몬코레를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한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몬코레는 일본에서 선 발매되고, 이후에 6개월은 지나야 우리나라의 대형마트 등에 정식 수입되는데요. 베스트기어에서 구매하시면 프리미엄이 거의 붙지 않은 몬코레를 정식 수입되기 전에 손쉽게 바로 구할 수 있습니다. 베스트기어에서 보는 마진이 피규어당 1,000원 될까 싶더라구요. 일본에서 물 건너오는 걸 생각하면, 마진이 거의 없는 가격으로 최신판 몬코레를 구매할 수 있는 혜자 사이트입니다. 일단 먼저 베스트 기어에서 원하는 몬코레가 있는지 찾아보는 게 몬코레 구매하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구매 하는 곳 2] 올드토이


#올드토이

두 번째 사이트는 올드토이입니다. 올드토이도 온라인 쇼핑몰인데요. 여기서는 정말 이게 아직도 있어? 하는 구버전의 몬코레들을 아주 일부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여기서 삐삐 / 푸린 / 픽시를 미개퐁 정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이 미개봉 정품은 거의 10년이 넘은 제품들인데도 5천원 내외의 거저로 구할 수 있었어요. 여전히 일부 포켓몬들은 판매하고 있는 걸 최근에도 확인했습니다. 보물 같은 아이들을 찾으실 수 있으니 무조건 한 번 들어가보세요!

 

[구매하는 곳 3] 중고나라


#중고나라

아무리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지만 결국 몬코레를 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중고나라입니다. 가치 있고 가지고 싶은 대부분의 몬코레들은 모두 구판이기 때문에, 중고나라가 그 매물이 가장 많은 곳이에요. 저 같은 경우는 한창 모을 때, ‘몬코레’라는 단어에 알림을 걸어서 시시때때로 글이 올라올 때마다 갖고 싶은 몬코레들을 캐치했습니다. 제가 판매자가 되어서 이용해보아도 글 올리자마자 연락 오는 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여전히 중고나라에 몬코레 시장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어요. 일단 중고나라에는 알림을 무조건 걸어 놓으셔야 합니다 ㅋㅋ

 

[구매하는 곳 4] 제리마켓


#제리마켓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네이버 블로그 제리마켓이에요. 제리마켓에서는 몬코레가 아닌 가챠류를 주로 판매하는데요. 때마다 일본에서 대량 매입을 해오시기 때문에 블로그 알람을 해 놓으면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 포켓몬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일본 신상 가챠류를 구매할 때는 제리마켓에서 거의 대부분 구매했네요 ㅎㅎ 알고 계시면 절대 손해보지는 않는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오늘 포켓몬스터 정품 몬코레 구하는 사이트들 소개는 여기까지 할게요. 몬코레 구하시는 분들께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