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맛집 정보

남양주 드라이브 후에 딱 좋은 마석 돈까스 맛집 파이브 데이즈! 인생 돈까스 인정!!

by 냥뭉이 2020. 8. 20.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마석의 돈까스 찐 맛집 파이브데이즈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기 전 바람을 쐴 겸 남양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집에 오는 길에 장고의 검색을 거쳐 돈까스를 먹으러 온 곳입니다. 정말 그 때의 검색을 칭찬해주고 싶어요. 제가 그동안 먹었던 돈가스 중에는 가장 맛있는 돈까스였습니다.. 인생 돈까스 인정..! 남양주 찐 맛집 파이브데이즈 소개해드립니다!

파이브데이즈의 외관 모습이에요. 야외 정원이 눈에 띄지 않나요? 제가 갔던 날은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서 식사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ㅋㅋ 일단 주차부터 말씀드리면 주차가 아주 편했어요. 지금 사진에서 보이는 차가 주차되어있는 곳 외에 안쪽으로도 주차면수가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주차는 걱정 안하시고 차 가지고 가셔도 좋은 곳이에요! 남양주 나들이를 가셨을 때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실내에 들어왔어요. 생각보다 아담한 분위기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일요일 18시경이었는데요.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대부분의 분들이 돈가스에 맥주 한잔 곁들이고 계셨습니다. 저도 차만 없었더라면 맥주 한 잔 하고싶더라구요..크..

덜 익은거 아니예요? 표시도 눈에 띄네요. 고기가 빨갛다고 덜 익은 게 아니라는 내용이었습니다 ㅎㅎ

밑반찬은 셀프바가 있었어요. 저는 바로 가서 셀프바에서 반찬을 퍼 왔는데, 아 굳이 그럴 필요는 없더라구요. 기본 찬은 돈까스에 같이 나왔습니다 ㅋㅋ

파이브데이즈는 치즈카츠가 유명하던데.. 저는 치즈카츠는 못 먹었어요. 이미 18시에는 치즈가 동 났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등심 + 안심 하나씩 시켰습니다. 근데 이게 웬걸! 저희가 시킨지 10분 후에 돈가스도 품절이더라구요. 왤케 돈가스 재고가 없나 주변을 둘러보니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파이브데이즈는 돈가스를 5일씩 숙성해서 만든 숙성 돈까스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고기를 5일 전에 준비해놔야지만 팔 수 있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찐맛집이잖아..! 저희는 운 좋게 돈가스를 시킬 수 있었어요 ㅋㅋ 뒤늦게 오신 분들은 아쉬운 발걸음을 돌리시기도 하더라구요.

먼저 안심카츠! 와.. 고기 색 보이시죠? 진짜 저는 이렇게 폭신폭식 식감 좋은 안심까스는 처음 먹어봤어요. 소금과 와사비가 함께 나오는데, 저는 돈까스소스보다는 소금 와사비에 찍어먹는 게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등심까츠가 나왔어요. 등심까츠는 폭신폭신 하다는 것보다는 좀 퍽퍽했습니다. 여자친구와 저는 취향이 갈렸어요. 저는 등심까츠가 더 맛있었구요. 여자친구는 안심까츠가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둘다 시키기 정말 잘했습니다. 진짜 인생 돈까스였어요. 역시 등심까츠도 소금 + 와사비가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나오면서 보니 숙성돈까스 냉장고가 따로 있더라구요. 매일매일 이렇게 숙성된 돈까스를 꺼내 파시는 듯 했습니다 ㅎㅎ정말 제가 경험한 돈까스 집 중에 가장 맛있는 집이었어요. 정말 또 가고 싶네요. 조만간 다시 가보아야겠습니다!ㅋㅋ 저처럼 남양주에 드라이브 다녀오시는 분들은 한 번 들르시길 추천드릴게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맛있는 돈까스 추천드립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