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건강 관리

눈가 떨림에 좋은 음식 소개와 바나나 단 2개로 치료한 리얼 후기

by 냥뭉이 2020. 6. 12.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눈가가 떨릴 때 먹으면 좋은 음식을 말씀 드리려고 해요. 그 중에서도 제가 직접 경험한 눈가 떨림에 좋은 음식인 바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마 눈가가 떨리기 시작한 분들은 대부분 이 생각을 하실 거예요. ‘내 몸에 마그네슘이 부족하구나’ 우리 모두는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눈가가 떨리면 마그네슘을 먹으면 된다는 사실을요. 다만 이 눈가떨림 증상 하나를 해결하기 위해 마그네슘 영양제를 주문하고, 또 챙겨 먹고 하기에는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죠 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바나나 2개로 눈가 떨림 잡을 수 있어요]


저는 영양제가 아닌 음식으로 이 눈가 떨림을 해결하는 쪽을 선택했어요. 우리 일상에서 많이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요. 결론만 먼저 이야기하면, 저는 바나나 단 2개로 눈가 떨림 증상을 멈추었습니다!

# 토마토와 계란, 이게 제 저녁이에요.

일단 눈가떨림 증상이 발현한 건 5월 11일 경이었어요. 눈가 떨림이 끝난건 5월 21일이었습니다.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점심 즈음부터 눈가가 파르르 떨리더라구요. 그 때는 그냥 내가 피곤한가보다 하고 넘겼지만,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눈가 떨림이 계속되었습니다. 그래서 눈가 떨림이 시작된지 3일이 지난 5월 14일(눈떨림 3일차)부터 저녁으로 토마토와 계란, 닭가슴살을 먹기 시작했어요. 다이어트를 위한 목적이 메인이었지만, 눈가 떨림도 토마토 덕에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함께였습니다.

#닭가슴살과 토달볶, 양이 적진 않죠?

위의 사진이 일주일간 계속 먹었던 토마토 계란볶음 (일명 토달볶)과 닭가슴살이에요. 점심은 매일 일반식으로, 또 저녁은 저렇게 건강식으로 일주일을 거의 매일 챙겨먹었습니다. 하지만 눈가 떨림은 멈추지 않았어요. 그래서 인터넷을 폭풍 서핑했고 바나나라는 답을 하나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5월21일에(눈떨림 10일차) 바로 집에 가며 바나나를 마트에서 구입했어요.

#바나나 구매!

바나나를 구매했으니 바로 먹어줘야겠죠? 그날 저녁에는 토달볶을 먹기 전 에피타이저로 바나나를 먼저 먹었어요. 다이어트 중이었으니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1개요! 그리고 하루를 잘 마무리하고 다음날 일어났는데... 눈이 또 떨리더라구요 ㅠㅠㅠ 그래서 오전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바나나를 한 개를 더 먹었습니다. 그리고는 그냥 눈가 떨리는 걸 잊고 살았더니, 드디어! 눈가 떨림이 멈추었어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바나나 2개를 먹었더니 눈가 떨림이 멈추었습니다 ㅋㅋ 지금 이 포스팅은 예약포스팅이라 5월 27일에 작성한 포스팅인데요. 5일이 지난 오늘까지도 눈가 떨림은 없어졌네요! 여러분들도 바나나로 눈가 떨림 잡아보세요!


★ 눈가 떨림을 없애는 가장 쉬운 방법: 바나나를 2개만 먹어라!


* 바나나 이외에 눈가 떨림에 좋은 음식

#다크초콜렛과 아보카도
#견과류와 두부

바나나만 소개하고 마무리하면 아쉬우니, 바나나 이외에 눈가 떨림에 좋은 음식들도 추가로 알려드릴게요. 다크초콜릿, 아보카도, 견과류, 콩, 두부에도 마그네슘이 많이 함량되어있어 눈가 떨림에는 직효약들입니다. 100g당 마그네슘의 함량은 위에 나열해드린 5가지 음식이 바나나보다 오히려 높은 편이라 더 즉각적인 효과를 보실 수도 있을 거예요. 특히 다크초콜릿 같은 경우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접근 가능한 간식이니 더욱 접근성이 좋습니다! ㅋㅋ 저는 다이어트 중이었기에 바나나를 선택한 거에요. 다른 음식으로도 눈가 떨림 잡을 수 있으니 고생하시는 분들은 쉽게 음식으로 눈가떨림 잡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눈가 떨리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냥뭉이 건강관리 LIST]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