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기타 정보

트와이스 신곡 MORE&MORE 미나 뮤비 착장 정보(플러터스튜디오 + ETRO)

by 냥뭉이 2020. 6. 1.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반가운 소식이 있어서 포스팅을 준비해봤어요. 드디어! 트와이스가 아홉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왔습니다. 트와이스가 돌아온 것도 반갑고 또 제가 개인적으로 알고 있던 브랜드가 트와이스 뮤직 비디오에 등장해서 더 반갑더라구요! 번에 트와이스의 뮤직비디오에 미나님 착장으로 플러터스튜디오의 웨스턴 부츠를 발견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제 여자친구가 2년 전부터 와디즈에서 구매 후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브랜드라서 저도 잘 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런칭한지 얼마 안된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예요. 사실 여자친구 선물로도 한 번 사줬다가 굉장히 칭찬받은 적이 있어서ㅋㅋ 기억에 더 남는 브랜드입니다. 그러면 트와이스의 미나님이 타이틀곡 MORE&MORE에서 착장한 신발사진과 플러터스튜디오라는 브랜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추가적으로 샤랄라 아름다운 착장 원피스도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피스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ETRO의 원피스입니다. 그러면 미나님의 착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트와이스 MORE&MORE 미나 슈즈: FLUTTER STUDIO 웨스턴 부츠]


#출처: 트와이스 뮤직비디오(유튜브)

제가 직접 뮤직비디오에서 캡쳐한 미나님의 신발 착장 사진이에요. 새하얀 플러터스튜디오의 아이보리 웨스턴 부츠입니다. 작년 겨울(2019년 겨울)에 웨스턴 부츠가 굉장히 유행했던 거 혹시 알고 계시나요? 좀 옷좀 입는다 하는 사람들은 너도나도 웨스턴 부츠 하나씩 장만하더라구요. 또 패션피플들은 여름에 덥게 입고 겨울에 춥게 입는다고 하잖아요. 최근까지 지하철에서 부츠 신은 분들이 더러 보이더라구요. 전 정말 존경하고 있습니다..! 

#브이라이브 캡쳐 (가운데 미나님 웨스턴 슈즈)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는 라이브로 하고 있는 브이라이브에도 미나님이 신고 나오신 플러터스튜디오 웨스턴부츠 사진입니다. 저도 본방 사수중이에요 ㅋㅋ 원피스도 샤랄라하니 너무 예쁘네요. 아무 옷이나 입어도 예쁠텐데 ETRO원피스라니.. 너무 예쁘네요! 아마 브이라이브에도 나온 걸 보면 이 착장이 메인 무대 착장인 듯 해요. 아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내내 무대에서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특히 플러터스튜디오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라 좀 더 활발하게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착장 브랜드 소개]


#출처: FLUTTER STUDIO 공식 홈페이지

그러면 신발도 소개해드려야겠죠? 플러터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팔고있는 웨스턴 부츠예요. 현재는 정상가 29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플러터 스튜디오는 성수동 기반의 수제화 브랜드예요. 일반적으로 웨스턴 부츠의 가격대가 50만원부터 시작한다는 걸 감안해보면, 수제화 웨스턴부츠 치고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니 블랙/아이보리 두 컬러가 있네요! 부츠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을 한 번 구매 고려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ㅋㅋ

#출처: 트와이스 웨어 인스타

미나님이 입고나오신 원피스는 ETRO의 원피스에요. ETRO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데요. 특유의 에스닉한 패턴이 유명해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명품이라서 흔하게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가 아니기는 해요 ㅠ 1,390달러, 우리돈으로 약 150만원이네요^^  

그러면 오늘 트와이스 신곡 MORE&MORE의 미나님 착장 신발인 플러터 스튜디오 웨스턴 부츠와 ETRO 원피스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쓰는 오후 9시에 벌써 트와이스가 멜론 차트 1등이네요. 이번 앨범도 역시 제 스타일입니다. 내일 출근길 무한 1곡 반복 하게 생겼네요. 트와이스 흥해라!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