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기타 정보

스타벅스 2020 여름 프리퀀시 선물 썸머 체어 개봉기와 색상 추천!

by 냥뭉이 2020. 6. 10.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바로 어제! 따끈따끈하게 프리퀀시를 다 모은 기념으로 스타벅스 2020 썸머 체어를 받아왔어요. 사실 일반 음료 프리퀀시는 진작에 다 모아서 넘치고 있는데, 빨간 프리퀀시를 못 모아서 전전긍긍하고 있었어요. 근데 회사가 이사하면서 스타벅스 리저브가 있는 곳으로 가게 된 거에요! 리저브 음료 덕에 빨간 프리퀀시도 아주 손 쉽게 모았답니다!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하지만, 그래도 3잔밖에 안 되니 아메리카노 대용으로 마셨네요 ㅋㅋ 다 모은 다음에 언제 선물 교환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머 레디백을 받으려면 아침 댓바람부터 웨이팅을 해야한다는 소문을 듣고, 그냥 체념하고 썸머 체어를 받아왔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7월까지라고 하니, 매일 스타벅스 2잔씩 꼬박꼬박 마시는 저는 2~3개 정도는 더 받을 수 있을 듯 합니다 ㅋㅋ 기다리다 보면 썸머 레디백도 언젠간 풀리겠죠? 

#영수증 인증!

[개봉을 해보자!]


# 세탁소 비닐같네요 ㅋㅋ

처음에 수령하면 이렇게 비닐에 포장되어서 받아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지하철로 집에까지 들고오는 데 좀 귀찮긴 했네요 ㅠ 저는 색상을 초록색을 선택했습니다. 회사 선배가 다른 2가지 색상을 모두 받았다고 하는데, 초록색 컬러가 스타벅스의 시그니쳐라 그런지 제일 예쁘다고 하시더라구요. 일단 초록색부터 쟁여 놓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초록색을 선택했어요. 시그니쳐 색상부터 챙겨야죠!ㅋㅋ

# 초록 외피에 끈이 달려있어서 휴대가 용이해요!

비닐은 바로 벗겨서 쓰레기통으로 던지고 초록색 비니루(?)를 맞이합니다. 외피의 재질은 일반 우산 재질 같은 방수 재질이에요. 아마 여기저기 이동할 때 들고다닐 가방으로서의 역할이니 비니루 재질을 선택한 듯 합니다. 휴대가 용이하게 끈도 달려있네요!

#크기는 폼롤러만해요.

제가 아까 크기가 꽤 크다고 했잖아요. 한 번 폼롤러를 옆에 놓아보았어요 ㅋㅋ 폼롤러보다 조금 큰 수준이네요. 프리퀀시가 다 모이면 그 때 그 때 선물로 교환해야겠습니다. 한 번에 받으려면 고생 좀 할 크기에요. 여는 건 여느 외피와 비슷합니다.

#feels like 삼각대

그러면 이제 열어볼게요. 삼각대같은 아이가 등장합니다. 열자마자 확 화학용품 냄새라고 해야하나요, 좀 기분 나쁜 냄새가 나더라구요. 아마 체어 도장을 하면서 냄새가 딸려왔나 봅니다. 그래도 한두시간 내다 놓으면 빠질 정도의 냄새 수준이에요.

# 요가 홍보대사?

레깅스를 입은 두 명이 요가를 하고 있네요. 사실 디자인은 중요하지 않았어요. 미리 선물을 받아온 이유가 이번주 평일에 조카를 데리고 부모님이 여행간다는 소식을 듣고, 아 이거 조카가 보면 좋아하겠다 싶어서 받아온 거거든요. 부모님도 보자마자 이거 조카가 보면 좋아하겠다! 하시더라구요

# 세부 디자인

그래도 디자인 언급이 없으면 포스팅이 허전하겠죠? 서머 체어라는 이름에 걸맞게, 서핑부터 여러 액티비티까지 더위를 날릴만한 활동들의 디자인이 그려져 있었어요. 딱 이정도만 코멘트할게요. 나에게 디자인은 무의미하다..! 어차피 조카 한 번 보여주고 트렁크에 박힐 운명이니..

#사이즈를 가늠해보세요

펼쳤을 때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아요. 제 가방을 올려놓았을 뿐인데 의자가 꽉! 차더라구요. 넉넉한 시트의 체어는 아닙니다. 그래도 제가 180cm인데요. 제가 앉았을 때 튼튼하게, 그리고 적당히 편하게 받쳐주더라구요. 내가 앉으면 무너지는거 아니야? 정도의 연약한 의자는 아니었습니다 ㅋㅋ

#무식하게 집에 있는 아령을 다 올려보았다.

꽤나 튼튼하다는 걸 어떻게 표현해야하나..하다가 무식하게 집에 있는 아령을 다 올려보았어요. 저래봤자 몇 키로 안되겠지만 그래도 꽤 튼튼했습니다!

#세부 스펙

제가 받은 서머체어는 제조년월이 2020년 4월이네요. 4월 생산분을 지금 받은 걸 보면 썸머체어는 품귀 현상은 없는 듯 합니다. 어딜 가든 쉽게 구하실 수 있겠네요 ㅋㅋ

오늘 스타벅스 2020 프리퀀시 선물, 썸머 체어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사실 예약 포스팅이 수십개 기다리고 있는데, 이 포스팅은 모든 예약 포스팅을 제치고 당장 제일 빠른 포스팅으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ㅋㅋ 너무 늦게 올리면 포스팅에 의미가 없어질 듯 해서요 ㅠㅠ 색상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상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