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남자 발색립밤 사용 후기 - 버츠비 틴티드 히비스커스 립밤

by 냥뭉이 2020. 7. 20.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이번에 버츠비 틴티드 발색립밤을 새로 구매했어요. 최근 들어 자꾸 입술이 건조해지고, 또 왜인지 자꾸 입술이 창백해 보이는 느낌이 들어서 고민이 많았어요. ‘남자가 무슨 발색립밤이냐!’ 하는 생각이 저도 있었지만, 이전에 포스팅한 적도 있었던 DTRT 치트키 발색립밤을 사용하면서 그런 생각이 사라졌네요 ㅎㅎ 다만 전에 구매한 발색립밤은 좀 보습력이 부족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일반 립밤보다 더 수시로 자주 발라야 보습력이 유지되는 느낌이 있어 이번에 새로운 발색 립밤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바로 남자 발색립밤으로 유명한 버츠비 틴티드 립밤 – 히비스커스를 주문했어요. 그러면 히비스커스 버츠비 틴티드 립밤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구매처] - SSG.COM


저는 SSG.COM에서 버츠비 틴티드 립밤을 구매했어요. 틴티드 립밤만 구매하기는 배송비가 좀 아까운 감이 있어서, 발색립밤 + 일반립밤 세트로 약 10,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외출할 때는 발색립밤을 사용하고, 실내나 집안에서는 일반 립밤을 병행해서 사용하려고 아예 2개를 구매했어요. 사실 그리 부담되는 금액이 아니라 별 생각 없이 구매했네요 ㅎㅎ

근데 이게 웬 걸? 2개에 10,000원짜리 구성이었는데, 저는 3개가 와버렸어요 ㅋㅋ 발색립밤 1개와 일반립밤 2개가 배송 왔습니다. 처음에는 당황했는데 기분 좋더라구요 ㅋㅋ 뭔가 착오가 있었겠지만 저는 감사히 쓰기로 했습니다 ㅎㅎ 요즘 저는 립밤을 달고 살기 때문에 오래 쓸 수 있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쓱닷컴!

 

[패키지]


패키지를 보여드릴게요. 패키지는 핑크핑크한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남성용 발색립밤으로 출시된 게 아니다 보니 좀 눈에 띄는 패키지이긴 했어요. 옆에서 누가 봐도 발색립밤인 걸 알 수 있는 그런 디자인입니다. 사실 남자 입장에서는 그리 달가운 디자인은 아니에요. 굳이 숨길 필요도 없지만 그렇다고 ‘나 발색립밤 바른다!’ 광고하고 다닐 필요는 없잖아요. 아쉽게도 버츠비 틴티드 립밤은 발색립밤인 걸 너무 쉽게 알 수 있는 패키지였습니다 ㅎㅎ

립밤을 열면 이렇게 시뻘건 발색립밤이 등장해요. 지난번 DTRT립밤은 가운데만 빨간색이라 여는 데 부담이 없었는데, 이 버츠비 립밤은 전체가 시뻘건 색이라 좀 부담스럽긴 하더라구요. 이 립밤을 남자가 쓰려면 주변인들이 발색립밤인 걸 알 수밖에 없겠더라구요. 패키지부터 안에 립밤 색상까지 레드레드한 그런 느낌이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효과]


그러면 거두절미하고 비포어-애프터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왼쪽 사진이 바르기 전, 오른쪽 사진이 바른 이후입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다시피 확 입술이 밝아지는 게 느껴집니다. 뭐랄까 약간 새빨간 립스틱인데 일반 립스틱이 100점짜리 밝기라면, 한 30점짜리를 바른 느낌이랄까요? 입술에 생기가 생기니까 얼굴도 확 밝아지더라구요. 확실히 얼굴도 밝아지고 피부까지 좋아보이는 효과까지 있더라구요. 밝기도 남자가 바르기에 적당한 밝기라 바르기에 그리 부담 없었습니다. 미용 효과만 생각하면 정말 만족이었어요. 그리고 보습력도 가성비 립밤으로 유명한 버츠비라 그런지 괜찮았습니다. 저는 물을 정말 많이 마시는데 물 많이 마셔도 보습력이 적당히 유지되더라구요. 색상과 보습력은 전반적으로 만족이었습니다!

 

[단점: 묻어나옴]


다만 아쉬운 점이 하나 있었어요. 바로 묻어나온다는 점입니다. 왼쪽 면봉사진은 입술에 바른 직후에 한번 슥- 문질러 본 사진이에요. 새빨갛게 묻어나오는 걸 보면서, 아 색상이 좀 세긴 하구나 느껴지긴 했습니다. 그리고 또 컵에도 물을 한 잔 마셔보았더니 컵에서도 이렇게 짙게 묻어나오더라구요. 모르는 사람이 보면 여자가 마신 컵이라고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좀 민망할 정도로 많이 묻어나오더라구요 ㅠㅠ 종이컵에 마신다면 훨씬 더 묻어나올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다 좋았는데 이렇게 묻어나오는 게 좀 그래서.. 아마 자주나 많이는 안 바를 것 같아요. 남자가 바르기엔 솔직히 좀 부담스러운 게 있더라구요.

오늘 버츠비 발색립밤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저는 아마 재구매는 안 할 것 같네요 ㅎㅎ 발색립밤 구매 고민하시는 남자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