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티나지 않는 남자 비비 추천-비오템 옴므BB크림 (비비크림 티나지 않게 바르는 방법)

by 냥뭉이 2020. 8. 3.

안녕하세요! 냥뭉이에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남자 비비크림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31살인데요, 제 기억에는 군 제대 후부터 비비크림을 쓰기 시작했으니 거의 7년가량을 오늘 추천해드리는 비비크림을 사용해오고 있어요. 와 벌써 7년이라니.. 정말 시간 많이 지나긴 했네요 ㅋㅋ 또 추가적으로 남자 비비크림을 티나지 않게 바르는 방법까지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오템 옴므 비비: 정가 50,000원

제가 사용하고 있는 비비크림은 비오템 옴므의 BB크림이에요. 정가로는 30ml 에 50,000원입니다. 요즘 저렴한 남자 비비들 많은데, 저는 처음 구매할 때부터 괜찮은 비비를 사고 싶은 마음에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절대 돈 아깝지 않은 그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ㅋㅋ

#비오템 비비 패키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비비크림 사진이에요. 보시다시피 사용감이 좀 있습니다. 30ml짜리 비비크림을 사면 저는 거의 1년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 제품 설명에 OIL-FREE라고 써 있는 거 보이시죠? 남자 비비는 자칫 잘못 바르면 얼굴에 기름 반질반질해져서 기름종이가 필수가 되는데, 비오템 비비는 오일 프리라 얼굴에 기름 도는 걸 약간이나마 방지해줍니다. 또 하나 장점은 SPF 50+로 선크림이 같이 포함되어있다는 점이에요. 선크림 챙겨바르시는 거 건너뛰시는 남자분들 많을텐데 이 비오템 비비는 선크림 기능도 함께 있어서 편하게 바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저는 예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선크림은 그냥 별도로 하나 사서 바르고 있어요. 아무래도 비비에 들어있는 선크림은 보조도구로서의 선크림이니 선블록 효과는 미미할 수밖에 없습니다. 정말 피부 보호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선크림은 꼭 함께 발라주셔야해요!

#헤드는 이렇게 생겼어요.

비비크림 목은 이런식으로 용량을 조절할 수 있게끔 되어있어요. 한 번 눌렀을 때 와장창 나오는 걸 방지해주는 패키지입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안 쓰는데 와장창 나오면 아깝잖아요 ㅎㅎ

# 남자는 이만큼도 많이 바르는 거에요! 조금만 바르세요!^^

제가 얼굴에 사용하는만큼 한 번 짜보았어요. 남자가 비비크림 바를 때는 제일 중요한게 '꾸안꾸'입니다. 정말 바른듯 안바른듯하게 발라야 티가 안 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항상 콩알만큼만 짜서 바르는데요. 비비크림 티 안나게 바르는 방법도 이참에 알려드릴게요.

#남자 비비크림 티 안나게 바르는 방법

1. 콩알만큼만 짜서 바른다.

2. 5-5-5를 기억한다. (왼쪽 볼에 5번, 오른쪽 볼에 5번, 얼굴 가운데 5번, 이마에 3번만 바른다. 이 이상은 티 남!)

3. 가능하다면 선크림을 미리 바른 후 미리 바른다. (스킨케어는 필수!)

#좌측: 비포어 / 우측: 비비크림 애프터

비포어-애프터 사진이에요. 오른쪽 사진이 비비크림을 바른 후입니다. 확실히 밝아지는 게 보이시죠? 얼굴에 콩알만큼만 짜서 바르면 그렇게 티가 나지 않을만큼의 양이에요. 오일프리라서 매트하게 발린 것도 눈에 띄실 거에요. 남자가 바르기에 전혀 무리없는 비비크림 ㅇㅈ입니다.

저는 비비 바를 때 항상 이 물광앰플도 챙겨 발라줘요. 저번에 한 번 포스팅한 적도 있는 시드물 사카로 광채앰플입니다. 비비만으로는 조금 부족하신 분들은 이 앰플도 추가해보시는 걸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확실히 얼굴이 반질반질~~해 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

오늘 비비크림 추천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남자 비비크림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냥뭉이 선크림, 광채앰플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