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단돈 5만원으로 할 수 있는 남녀 피부 관리 총정리! (아쿠아필, 1일1팩효과, 밀가루 피부)

by 냥뭉이 2020. 9. 7.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달에 단 돈 5만원으로 할 수 있는 남자 관리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도 이렇게 관리를 시작했어요. 한 달에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5만원씩만 나한테 투자하는 마음으로 피부과 시술을 알아보았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사실 나한테 투자하겠다는 마음을 먹었어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아무도 알려주지 않으니 막막한 게 사실이잖아요. 그런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딱 한 달에 5만원으로 투자하는 방법들 알려드릴게요!

 

[1. 아쿠아필]


번째로 소개해드릴 관리 방법은 바로 피부과 아쿠아필이에요. 아쿠아필은 아마 생소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아쿠아필을 다른 말로 말하면 수분 + 필링입니다. 얼굴에 있는 모공 속 피지는 쏙쏙 빼주고 마무리 수분 팩으로 피부를 안정시키는 시술이 바로 아쿠아필이에요. 일반적으로 피부과에서 받는 아쿠아필은 회당 49,000원 정도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단순히 필링인데 생각보다 비싸죠? 저도 처음에 이 49,000원이 비싸다고 생각해서 시술을 받지 않았어요. 그리고 49,000원 비싼 건 사실이었습니다 ㅋㅋ

지금 이 문자는 제가 다니고 있는 피부과에서 실제 행사로 받은 문자예요. 여기 보이시죠? 아쿠아토닝 5회 = 149,000원. 아쿠아필 + 레이저토닝을 회당 3만원 미만으로 진행한다는 행사 문자입니다. 제가 49,000원이 비싸고 또 문자까지 보여드린 걸 보면 아마 대강 눈치채셨을 텐데요. 사실 아쿠아필은 회당 2~3만원 정도로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시술이에요. 행사를 정말 자주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비싸게 회당 5만원 이상으로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2~3만원 대의 피부과를 찾아보시기 바랄게요!

그러면 아쿠아필의 효과도 말씀드려야겠죠? 아쿠아필의 가장 큰 효과는 ‘피지 제거’ 에요. 위의 사진속의 아쿠아필 기계를 활용하여 피부 속 피지를 쏙쏙 빼준답니다. 사실 1회성 아쿠아필은 그 효과가 오래 가지 않아요. 아쉽게도 2일만 지나도 내 피부 속 피지는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대신 다회를 받는다면 얘기가 달라져요. 2주에 한 번씩 지속적으로 받으면, 모공 속 피지가 관리되어 여드름이 나지 않는 피부로 바뀔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피지를 모두 제거해버리니까요. 이미 모공이 크신 분들은 모공이 넓어질 수 있다는 단점도 있지만, 사소한 관리부터 시작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아쿠아필 추천드리고 싶어요!

 

[2. 1일1팩]


두 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관리 방법은 1일 1팩이에요. 저는 1일 1팩 매니아입니다. 이전에 마스크팩 추천 포스팅을 썼던 적도 있는 것 같은데요. 거의 3년 간 꾸준히 1일 1팩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1일 1팩만큼 가성비 있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게 제 가장 큰 생각입니다. 다만 한 가지 주의해야할 점이 있어요. 바로 ‘기능성 팩’으로는 1일 1팩을 해서는 안 된다는 점입니다.

미백이나 여드름케어, 주름개선처럼 한 영역에 특화된 기능성 마스크팩을 데일리로 사용하면 오히려 피부 장벽이 무너질 수 있어요. 관리하겠다고 1일 1팩을 하는데 오히려 피부 무너지면 억울하잖아요. 1일 1팩은 되도록이면 ‘수분’이나 ‘진정’의 기능을 가진 마스크로만 하시기를 추천 드릴게요. 소중한 피부 지키시기 바라겠습니다!

이게 5만원 관리인 이유도 알려드려야겠죠? 일반 수분 마스크팩은 시중에 개당 1,000원으로 살 수 있는 게 엄~~~청나게 많습니다. 저도 개당 1,000원 짜리로 1일 1팩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하면 한 달 3만원으로도 충분히 데일리 마스크팩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쓰는 마스크팩이 궁금하신 분은 맨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3. 밀가루]


마지막 관리 방법은 NO 밀가루예요. 밀가루를 끊는 것만으로도 관리가 될 수 있습니다. 밀가루가 피부에 안 좋다는 건 아마 익히 들어오셨을 거예요. 그 말은 정말 사실입니다. 밀가루는 GI지수가 높은 음식이기 때문에 우리의 소화기관이 소화하기에 버거운 음식이에요. 그래서 소화를 완전히 시키려면 소화기관이 열-일을 해야 합니다. 여기서 소화기관이 열일을 하면 체온이 올라가게 돼요. 그리고 이 체온은 트러블을 유발하는 장본인이 됩니다.

밀가루 끊는 건 사실 0원짜리 관리 방법이잖아요. 저도 밀가루를 줄이면서 피부가 엄청 좋아진 걸 경험한 사람으로서 강추 드리고 싶은 관리 방법입니다. 밀가루를 완벽하게 줄이진 못하더라도 최소로 줄여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피부 정말 좋아집니다.

 오늘 5만원 관리방법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모두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