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슈링크 400샷 3회차 후기! 턱선 살리는 시술에는 슈링크가 최고인듯!

by 냥뭉이 2020. 7. 27.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제가 꾸준히 피부 관리 받는 건 모두 알고 계시죠? 이번에는 슈링크 400샷 3회차를 받고 왔네요 ㅎㅎ 슈링크를 처음 받기 시작한 건 코로나 때문에 체중이 5키로나 찌면서 얼굴살이 넘 쪄서였는데요. 지금은 다이어트 + 슈링크로 예전 얼굴을 완벽! 회복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나이가 깡패라고 예전 얼굴만 못하긴 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관리를 받으니 확실히 효과가 좋더라구요. 특히 슈링크는 얼굴 작아지게 하는데 너무 효과가 좋아서 계속해서 받고 있어요. 

#슈링크 3회차 직후

슈링크 400샷을 받은 직후입니다. 이번 슈링크에서는 양쪽 턱을 위주로 조졌(?)어요. 제가 어릴 때부터 턱살이 좀 있는 편이었는데요. 이번에는 턱살을 좀 없애보고 싶어서 의사 선생님께 턱을 위주로 해달라고 요청을 드렸습니다. 슈링크시술은 턱 쪽이 특히 아파서 좀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예뻐진다는 마음으로 꾹..참았네요 ㅋㅋ 의사선생님도 "잘 참으셨다"며 토닥토닥여주셨습니다 ㅋㅋ 사실 사진만큼 효과를 제대로 보여주는 게 없으니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정면사진이에요.

 

[슈링크 3회차 후기] 정면


#좌측: 비포어 / 우측: 슈링크 3회차 후

슈링크 맞기 전과 슈링크 맞은지 14일차의 변화입니다. 사진상으로 보아도 확실히 큰 변화가 있죠? 저 비포어 사진은 아예 슈링크 0회차 사진이기에 더 효과가 좋아보이는 거에요. 제가 봐도 환골탈태 수준으로 좋아지긴 했네요 ㅎㅎ 슈링크는 2주 이후의 효과가 제대로이니 2주 후의 사진과도 비교해볼게요.

#좌측 슈링크 3일 후 / 우측 슈링크 5일 후
#좌측 슈링크 7일 후 / 우측 슈링크 14일 후

3일차~ 14일차의 비교사진입니다.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3일차-14일차는 큰 변화는 없었어요. 저는 이미 3일차 때서부터 효과는 굉장히 만족했던 터라 더한 기대는 하지 않았기에 괜찮았습니다 ㅎㅎ 정면 사진만 보니까 재미 없으시죠? 이제는 턱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보여드릴게요. 

 

[슈링크 3회차 후기] 턱선


#좌측: 슈링크 전 / #우측: 슈링크 3회차 후

턱 비포어 애프터 사진이에요. 왼쪽이 슈링크 맞기 전, 그리고 우측이 슈링크를 맞은 후예요. 확실히 턱이 좋아진게 보이죠? 턱살은 뭐 한다고 잘 빠지지 않잖아요. 다이어트 한다고도 한계가 있구요. 근데 슈링크는 직빵이더라구요 ㅎㅎ 완전히 턱선이 살아났습니다. 턱선 살아난김에 일자별로 보여드릴게요.

#슈링크 3회차 직후
#슈링크 3회차 7일 후
#슈링크 3회차 10일 후
#슈링크 3회차 20일 후

완벽하게 턱선이 살아났습니다. 아마 앞으로 슈링크 맞으러가면 턱을 위주로 조져(?) 달라고 요청드릴 것 같아요 ㅎㅎ 지금은 맞은지 30일 정도 되었는데 여전히 저 턱라인을 유지중이랍니다. 정말 여러모로 슈링크시술은 만족스러운 시술이에요.

3회차까지 받아서 앞으로는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가서 맞을 듯 하네요 ㅎㅎ 턱살이나 얼굴살 고민이신 분들은 슈링크 강추입니다! 슈링크 후기는 계속해서 남길게요. 이전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하시면 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냥뭉이 슈링크 후기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