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1회만에 얼굴 소멸 가능? 슈링크 400샷 1회차 직접 받고왔어요.

by 냥뭉이 2020. 5. 23.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받았던 여러 남자 관리들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혹시나 싶어서 말씀드리는데, 광고 절대 아니고.. 정말 직접 받은 후기를 말씀드리는 거예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받은 피부 관리 중에서도 가장 최근에 받은 슈링크 400샷 후기를 말씀드려보려고 해요. 최근에 코로나 19가 터지면서 매일 배달음식을 시켜먹고, 또 헬스장도 잘 안 가다 보니 점점 살이 찌더라고요. 저는 살이 찌면 얼굴부터 찐다는 걸 이번에 제대로 깨달았습니다 ㅠ 점점 보름달처럼 커지려고 하는 얼굴을 더 이상 봐줄 수가 없어서 과감하게 슈링크 400샷을 받고 왔어요! 데이 바이 데이로 어떻게 얼굴이 작아지고 턱선이 살아나는지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

 

[시술 과정, 통증] ★


일단 시술 과정과 통증을 말씀드릴게요! 시술 과정은 간단합니다.  얼굴 마취크림 30분 도포 -> 레이저 시술이에요, 먼저 슈링크를 받고자 하는 부위에 마취크림을 약 30분가량 바르고 있어요. 슈링크도 얼굴에 직접 레이저를 쏘는 시술이기 때문에 마취크림 안 바르면 고통이 정말 심할 수 있어요. 혹시나 일부 피부과에서는 마취크림 없이 해보자고 하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커뮤니티에서 봤음!) 절대 그런 호기로운 행동은 하지 마시기를 정말 정말 x 100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음으로는 통증을 말씀드릴게요. 제가 생각할 때 통증은 5점 만점에 3점 수준입니다 (5점에 가까울수록 아픈 거예요. 400샷은 레이저를 400방 맞는다는 의미입니다…ㅋㅋ 사실 볼살처럼 지방이 있는 부분은 별로 아프지 않아요. 다만 옆 턱선과 눈가 쪽처럼 지방은 적고 신경이 분포해있는 부분은 찌릿찌릿.. 솔직히 아픕니다. 기분 나쁜 아픔이에요. 그래도 제가 통증을 3점이라고 한 이유는 통증이 드문드문 있기 때문이에요. 아픈 부분과 안 아픈 부분이 서로 번갈아서 있기 때문에 솔직히 참을만한 통증입니다!

추가적으로 부작용도 말씀드릴게요. 병원에서는 슈링크가 열감이 있는 시술이라 잠시 트러블이 올라올 수 있고, 운동이나 사우 나시에도 트러블이 올라올 수 있다고 하셨어요. 또 열감 있다고 냉찜질을 하면 슈링크 효과가 없으니 자제하라고 하셨고요. 그래서 저는 당일에는 운동 안 하고 운동은 3일 차 이후부터 했습니다. 따로 트러블은 없었어요!

 

[비용, 주기]


다음으로는 슈링크 비용과 주기를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비용이에요.저는 항상 서울 한복판의 공장형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는데요. 공장형 피부과 기준 300샷 = 약 10만 원 (100샷 추가 시 +4만 원 수준)이에요. 저는 400샷을 받았으니 약 14만 원에 받은 거고요! 슈링크는 지역에 따라서 비용 차이가 정말 크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박리다매로 슈링크 시술하는 피부과에서 한 거니 비용은 제가 받은 수준이 제일 저렴한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는 주기를 말씀드릴게요. 피부과 선생님께서는 1달 간격으로 총 3회를 받으면 이후에는 3개월마다 1회씩 받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현재 1회 차밖에 안 받았으니 아직 3회를 채우려면 두 달은 더 슈링크를 맞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저는 결제할 때 1회 차만 먼저 결제했어요! 항상 그렇듯 효과가 있으면 시술을 추가로 받을 예정이었거든요. 밑에서 말씀드리겠지만 결론적으로는 효과를 보아서 저는 추가로 받을 예정입니다!

 

[효과]


 슈링크를 찾아보고 받으려고 하시는 많은 분들은 볼살이 홀쭉해지는 효과, 턱선이 살아나는 효과, 즉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원하시는 분일 텐데요.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맨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얼굴살이 점점 찌는 바람에 얼굴이 너무 빵빵해져서..ㅋㅋ 다시 갸름하게 만들고 싶었거든요. 먼저 받기 전과 받은 직후 얼굴부터 보여드릴게요.

#슈링크 받기 전 사진 (아이폰 기본 카메라) / 시술 직후 귀가중 사진 (아이폰 기본 카메라)

받기 전 제 볼살 사진이에요. 원래는 제 얼굴이 역삼각형 형태, 얼굴 작다는 소리 꽤 들으면서..(자랑이에요!) 살았는데, 최근에는 만나는 친구들마다 “살쪘네?”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제가 봐도 볼살이 점점 보거스처럼 되고 있었어요! 그랬던 제가 이렇게 변합니다. 오른쪽 사진은 받은 직후 사진이에요. 음.. 뭐가 다른가 싶죠? 사실 저도 받은 직후에는 뭐 그게 그건데?라고 생각하기는 했어요. 장성규 님처럼 바로 즉시 즉각적인 갸름 효과는 저한테는 없었습니다 ㅠ 다만! 시간이 지날수록 2주 차 정도 되니 얼굴이 많이 갸름해지더라고요 ㅋㅋ 아래 사진들처럼요.

#시술 2일 후 사진 (아이폰 기본 카메라) / #시술 5일 후 사진 (아이폰 기본 카메라)
#시술 7일 후 사진 (아이폰 기본 카메라) / 시술 14일 후 사진 (아이폰 기본 카메라)

비포어-> 애프터만 비교해보시면 확실히 볼살이 들어간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볼살만 들어간 게 아니라, 팔자주름도 일부 펴지는 효과가 있었고요. 턱선도 자연스럽게 살아났습니다. 제가 기존에는 앞턱 살도 좀 있는 편이었는데 그것도 많이 갸름해졌어요 ㅋㅋ 이래저래 만족스럽더라고요!

 

[총평] ★☆


#BEFORE / AFTER(3주 후)

저는 식단 다이어트를 병행하면서 슈링크를 받았어요. 저녁식단이라고 해봤자 별 거 없이, 저녁은 고구마 + 닭가슴살 + 우유로 먹은 것뿐입니다. 레이저 덕분인지 다이어트의 효과인지 확실히 얼굴 살은 예전의 70% 수준까지는 돌아왔어요! 1회 차밖에 안 받았는데 이 정도 효과라면 전 정말 만족인 상황이라 앞으로 계속 받을 예정입니다! ㅋㅋ

오늘 포스팅이 슈링크 고민하시는 분들한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2회 차 3회 차 후기는 계속 남기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냥뭉이 피부관리 LIST]

*제 돈 주고 직접 받은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