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LG 프라엘 마스크 효과 있을까요? 내돈내산 2년 사용해보았습니다!

by 냥뭉이 2020. 5. 25.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G프라엘 마스크 2년 사용기를 말씀드리려고 해요.  제가 2년 전에 제 돈으로직접 구매해서, 이제는 습관처럼 사용하고 있는 프라엘 마스크인데요, 저도 많이 쓰지만 저희 가족 모두 같이 쓰고 있어서 200%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ㅋㅋ 오늘 포스팅에서는 2년 동안 어떤 효과를 봤는지 개인적인 후기를 말씀 드려 볼게요!

 

[구매 계기와 시기]


 때는 바야흐로 2년 전, 대형 유통회사에 근무 중인 때였습니다. 제가 근무하던 유통 회사는 때마다 임직원 대상으로 가전 행사를 했는데요. 그 때 당시에는 프라엘 마스크가 나온지 이제 반 년 정도 되었을 때였어요. 사실 구매 의향은 없이 슬쩍 내려갔는데 행사가격이 너무 좋더라구요. 당시에는 프라엘 마스크 정가가 80만원에 달하던 때였는데, 임직원 행사가는 55만원이었습니다. 잠시잠깐 사무실 자리로 돌아가서 인터넷을 열심히 서치해봤어요. 프라엘 마스크 후기가 있나 없나.. 근데 정말 광고밖에 없더라구요 ㅠ 결국은 속는 셈 치고 그냥 구매했었습니다 ㅋㅋ

#내 방 프라엘 마스크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제가 구매한 시점은 2018년 5월즈음이에요. 지금 이 포스팅을 쓰는 시점은 2020년 5월이니 2년을 꼬박 사용했네요. 저는 루틴을 만드는 걸 즐기는(?) 성격이라, 2년동안 프라엘마스크 안 쓴 날은 30 손가락 안에 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외부에서 자는 날 아니면 거의 대부분의 날에 마스크를 사용했습니다 ㅋㅋ 누구보다 많이 썼다고 저는 자부해요!

 

[구매모델, 사용방법]


 제가 구매한 모델은 BWJ 2 모델이에요.

프라엘마스크 1차 모델이 BWJ 1이었구요, 저는 2018년 5월에 산 만큼 BWJ 2모델을 구매하였습니다. 지금 현재는 BWL 1 모델이 최신형으로 발매된 듯 하고, 실속형으로 V모델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ㅋㅋ저는 아마 BWJ 2모델이 고장 나야지만 신 모델로 넘어갈 듯 합니다! 저는 골드 모델을 구매했어요. 사실 제가 구매할 때만 해도 별다른 대안이 없어서 그냥 골드로 구매했습니다. 항상 제 방 한켠에 위의 사진처럼 자리하고 있어요 ㅋㅋ 처음에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이제는 너무 당연해서 그냥 그렇게 느껴지네요 ㅠㅠ ㅋㅋ

#인테리어 효과?

사용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1. 마스크를 쓴다.

2. 전원버튼을 누른다

3. 9분 대기한다(저는 눈 뜨고 폰 봅니다 ㅋㅋ) 

#그냥 착용하면 됨!

위의 사용방법까지는 간단하죠. 근데 마스크 쓰기 전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행동요령은 적혀있지 않아요.. 화장품을 바른 직후 써야하는지, 자기 전에 써야하는지.. 아무도 안알려주더라구요 ㅠ그래서 전 2가지 방법으로 모두 사용해 보았습니다.

1. 저녁 세안 직후, 마스크팩을 마무리한 직후에 프라엘 마스크 착용 (냥뭉픽!)

2. 저녁 세안 후 화장품을 모두 바르고(9시경), 수면 직전(11시경)에 프라엘 마스크 착용

제가 직접 경험한 바로는 2가지 방법 모두로 사용해보았을 때, 1번이 심리적으로 더 효과가 있는 느낌이에요. 화장품을 피부 속 깊이 스며들게 하는 효과라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건 철저하게 제 개인적인 경험에서 나온 느낌이니 참고용도로만 보시면 돼요!

 

[효과, 부작용] ★★☆


 그러면 가장 궁금해 하시는 효과와 부작용을 말씀드릴게요. 오늘은 따로 얼굴 사진을 가져오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생각할 때는 사진에서 표현될만큼 좋은 효과인지는 모르겠어서 그래요 ㅠ

#불이 나와요! like 아이언맨!

일단 개인적으로 느낀 효과는 단 하나에요..

[피부 톤이 균일해지는 효과가 있다.]

이 효과도 솔직히 심리적인 건지, 아닌지는 장담하지 못할 정도로 희미한 효과이기는 합니다. 다만 저희 엄마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프라엘 사용하고 약간 피부가 균일해진 것 같아!”라는 이야기를 사용한 지 3개월쯤 지난 시기에 이야기한 기억이 있어요. 그 기억 때문에 지금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구요!

 

 다만 제가 생각할 때 약간 부작용은 있는 듯 해요

[좁쌀 여드름이 생기는 경우가 있다]

이건 제가 직접 경험했는데요. 정확한 원인이 프라엘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프라엘을 사용하고 약 3개월즈음 후에, 저도 모르는 사이에 얼굴에 없던 좁쌀들이 생기기는 했었습니다. 지금은 더 이상 많이 나지는 않지만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프라엘마스크가 약간 열감이 있는 레이저거든요 (아주 미세하게). 그 열감이 피부 속에 있는 염증을 자극해서 좁쌀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 것이 아닌가~~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

 

[총평] ★☆


 저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2년이나 쓰고 있기 때문에 효과는 보통~만족 그 사이 어딘가인 듯 하기는 해요. 그러면 혹시 고장 났을 경우 재구매 의사가 있느냐 없느냐가 중요한 포인트일 듯 한데요! 저는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일종의 플라시보라고 할까요. 나 이런 것도 피부에 투자한다~하는 느낌을 주는 게 가장 큰 이유고요. 추가적으로는 프라엘 때문인지 저는 절대 안 씻고 자는 날이 없어요. 프라엘이 루틴이 되어서, ‘씻고 프라엘 하고 자야한다’ 는게 머리에 깊이 박혀서 저는 아무리 피곤해도 꼭 씻고 자고 있어요 ㅋㅋ 긍정적인 효과랄까요! 오늘 LG프라엘마스크 2년 실사용 후기는 여기에서 마무리할게요.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께 이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프라엘마스크 2년 실 사용 후기를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좀 더 리얼한 후기가 궁금하시면 참고 부탁드립니다!

 

 

[냥뭉이 피부관리 LIST]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입니다. 광고 절대 아니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