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직접 받아본 다크서클 관리 리쥬란아이 1~3회차 리얼 후기!

by 냥뭉이 2020. 5. 13.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ㅎㅎ

요즘 들어 피부 고민이 하나 생겼는데요. 바로 다크서클입니다 ㅠ 저는 초등학생 때부터 다크서클을 달고 살았어요 (초등학생 때는 눈 밑에 까만 게 안경 때문에 피부가 덜 탄 줄 알고, 안경 벗고 다크서클 부분만 태닝(?)을 해보기도 했었을 정도입니다 ㅠ)  근데 이게 나이가 조금씩 차다 보니, 점점 더 심해지더라구요. 다크서클에 좋다는 아이크림을 아무리 발라봐도, 팩을 아무리 해봐도 점점 더 다크서클이 심해져서.. 결국 돈의 힘을 빌리기로 했습니다 ㅎㅎ

다크서클은 피부과에서도 치료하기 쉽지 않은 부위로 유명한데요. 레이저는 아무리 맞아도 돈만 버린다는 후기가 굉장히 많구요 ㅠ 레이저 이외에 대부분의 후기를 살펴보면 눈 밑 필러를 맞거나, 지방 재배치를 하는 게 가장 유효하다는 후기가 많아요. 저는 지방이 없어서 문제인 다크서클이라 지방재배치는 무의미했고요, 필러는 고려를 안 해본 건 아니지만.. 무언가 너무 성형수술에 가까운 느낌이라 좀 꺼려지더라고요. 그래서 찾다가 발견한 게 바로 ‘리쥬란 아이’ 입니다. (*협찬 아닌 직접 맞아본 후기입니다 ㅎㅎ) 자세한 리쥬란 아이의 설명은 저도 잘 모르기에 패스하고요 ㅎ 바로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효과]


[시술 전 사진-아이폰 기본 카메라 / 1회차 사진]
[2회차 사진-아이폰 기본 카메라 / 3회차 사진]

[개인적으로는 2회 차 때부터 효과를 보았습니다!]

순서대로 리쥬란 아이 시술 전, 리쥬란 아이 1회차~3회 차 후의 사진입니다. 3회차 사진을 제외하고는 모두 아이폰 기본 사진이에요. 저는 3주 간격으로 맞았구요, 각 회차별로 3주 간의 시간 텀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보통 리쥬란은 3회차 이후부터 효과가 나온다고 유명한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했던 회차는 2회 차 때였습니다. 드라마틱하게 눈가가 확 밝아지지는 않아도, 아주 미세하게 눈가가 환해지더라고요. 3회 차 때는 2회 차 때의 효과보다 더 좋아지지는 않고 그대로 유지만 되는 느낌이었어요. 아마 제가 가장 효과를 볼 수 있는 정도의 다크서클이 2회차 때 정도이지 않을까..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ㅎ

리쥬란 아이는 눈가에 필러를 넣는 것과는 달라요. 필러는 눈 밑이 지속적으로 통통(?)해지고 인위적인 무언가를 집어넣는 느낌이지만, 리쥬란 아이는 시술 직후 2-3일만 눈 밑이 차오른 느낌이 들고 3일 이후부터는 차올랐다는 느낌보다는 팽팽해졌다는 느낌으로 바뀝니다. 별도의 이물감은 없고요. 눈가 주름도 펴진다는 효과를 보신 분들도 있던데, 저도 일부 주름에서도 효과를 보았어요. 원래 주름이 있는 편도 아니었지만 약간 팽팽해진 느낌은 덤으로 따라오더라고요.반적으로 다크서클은 밝아졌고요! 확실히 얼굴에 피곤함은 리쥬란 덕분에 사라졌습니다 ㅎㅎ

[비용] – 1cc 3회 기준 590,000원


저는 서울 번화가에 있는 공장형 피부과에서 시술받았어요. 아직 리쥬란 아이가 서울 내에 모든 피부과에 다 들어가 있지는 않더라고요 ㅎ 9만 원~10만 원을 부르는 저렴한 피부과도 있었지만, 필러를 섞어서 시술하는 피부과도 있다는 소문에 평균적인 가격을 받는 피부과를 찾아갔습니다.

제가 간 피부과는 리쥬란 아이 1회 기준으로는 21만 원, 3회를 패키지로 끊으면 회당 19만 원이었습니다. 병원명이 궁금하신 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저는 처음부터 3회를 생각하고 갔기 때문에 3회를 끊었고요! 1cc씩 총 3회 기준이었습니다. 리쥬란 아이는 1회 용량이 1cc에요. 일반 리쥬란은 2cc가 기본 용량이니 참고하세요!

[통증/부작용] – 마취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정말 정말 정말 x100 아픕니다 ㅠ


*혐오주의*

시술 직후의 징그러운 사진이 있으니 비위 약하신 분은 그냥 밑으로 쭈욱 스크롤하세요!!

[리쥬란 아이 대기 사진-마취크림 도포 후/ 시술후엠보싱 자국]

 

 

 

 

 

 

 

 

리쥬란 아이 시술은 위의 사진처럼 마취크림을 눈가에 바른 이후 약 20분~30분가량 대기하고요. 바늘로 눈가 부분에 주사합니다. 저는 마취크림을 30분간 바르고 들어갔는데도 정말 아팠어요. 이 통증은 묵직하게 아프다는 느낌보다는.. 가늘게 아프다고 해야 하나. 좀 색다른 통증이에요. 아픈 건 두 말할 것도 없고요. 맞은 직후에는 사진처럼 엠보싱 자국이 얼굴에 남습니다. 엠보싱 자국은 저 같은 경우는 3일 동안 지속되었어요. 일부 멍자국도 들었고요. 멍도 3일이면 저는 사라졌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시술받은 바로 다음 날에는 엠보싱 자국이 얼굴에 남아있기 때문에 누가 봐도 피부과 다녀온 사람이라는 건 인지하시고 시술받으셔야 해요!

[총평] - 저는 또 받을 거예요. 다크서클에는 효과가 있습니다^^


지금은 마지막 시술받은 지 3달이 되어 가네요. 다크서클이 완전히 사라졌다고는 할 수 없지만 확실히 다크서클로 인한 스트레스는 줄었어요. 저는 2달 후쯤 한 번 더 받아볼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 비용은 사악하고, 통증도 사악하지만 이만한 시술이 없으니까요. 오늘 리쥬란 아이 후기는 여기까지 남길게요. 조금이라도 도움되셨으면 댓글 부탁드릴게요 ㅎㅎ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크서클 화장품도 아래 추천드리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리쥬란 아이 3회차 후기를 유튜브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보다 리얼한 후기가 궁금하시면 영상 참고하세요!

www.youtube.com/embed/VvSS1pyqcdQ"

[냥뭉이 피부관리 LIST]

*제 돈 주고 직접 받은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