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내돈내맞 남자 수염 제모 9회차 실제후기! 효과 짱 좋아요.

by 냥뭉이 2020. 5. 18.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저는 2019년 2월초부터 글을 쓰는 현재 2020년 5월 까지 15개월간 총 9회의 수염 제모를 받았습니다. 회사 지인의 소개로 제모 전문 병원을 소개받아 꾸준히 받아오고 있는데요! 정말 남자에게 2살은 어려보일 수 있는 시술(?)이기에 오늘은 수염 제모 후기 및 관련 정보들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저도 수염 제모하기 전에는 남자가 이런 걸 꼭 해야하나.. 이거 해봤자 효과 있겠나..라는 생각이 정말 많았어요. 하지만 점점 나이가들면서 코밑이 점점 푸르딩딩해지는 걸 보면서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었고 과감히 질렀습니다! 아래 사진으로만 봐도 굉장히 드라마틱한 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수염 레이저 제모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효과]


수염제모 9회차가 끝난 지금(사실 지난주에 10회차를 시술받고 왔습니다. 10회차 후기는 피부가 안정되면 추가로 남기도록 할게요)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요. 그전에는 세수하고 화장품을 바르면, 코 밑과 턱만 둥둥 뜨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점점 아저씨화되는 콧수염 떄문에 스트레스가 많았었는데 최근에는 그런 고민 1도 안하고 있거든요 ㅎㅎ

# 시술당일 오전 사진 (아침에 면도한 상태) - 아이폰 기본 카메라 / 시술 당일 오후 상태

일단 시술 전 사진부터 보실게요. 저 사진은 시술 받는 당일에 병원 가기 전에 찍어 놓은 사진이에요. 밑의 2개 사진은 빛도 굉장히 많은 데서 찍어서 더 적나라합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저 상태에서 남자 제모 9회만에 얼마나 좋아지는지 한 번 사진으로 쭈욱 보실게요.

#1회차 이후 사진 (아이폰 기본 카메라) / 2회차 이후 사진
#3회차 이후 사진(아이폰 기본 카메라) / 4회차 이후 사진
#5회차 이후 사진(아이폰 기본 카메라)/ 6회차 이후 사진
#7회차 이후 사진(아이폰 기본 카메라) / 8회차 이후 사진
#9회차 이후 사진(아이폰 기본 카메라)

총 15개월간 9회를 받았구요.  적어도 4회차부터는 그 효과가 두드러지기 시작했습니다. 사진들은 대부분 오전에 면도한 후, 오후의 중간 정도에 찍은 사진들이거나 퇴근하면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ㅎㅎ 감안하고 보시기 바랄게요.  9회차를 한 지금 보통 이틀 정도는 면도를 하지 않고도 하나도 지저분하지 않게 지내고 있습니다. 다만 제모 2개월정도가 지나면 다시 조금씩 수염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지금도 10회차 시술을 받은 상태입니다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효과가 보이시죠? 효과는 정말 좋아요!!

 

[통증, 부작용] ★☆


이번에는 통증과 부작용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통증은 5점 만점이라고 치면 4점 수준입니다..(숫자가 올라갈수록 아픈 거예요) 수염 제모는 레이저 제모인데요. 일단 아래의 사진처럼 먼저 마취크림을 약 30분간 도포한 이후에 시술을 시작해요.

#마취크림 30분 도포 이후 시술해요

마취크림 발라서 안 아프겠다구요? 놉.. 절대 네버 아닙니다. 제모는 짧게는 2분, 길게하는 병원은 10분간 진행하는데요. 정말 인중이랑 턱 맞을 떄는 레이저 총 맞는 느낌이에요. 탁 탁 탁! 오징어 구워지는 냄새가 날 정도로 정말 아파요. 그래도 이 아픈건 레이저 맞을 때만이구요. 레이저 끝나고 쿨링하면 아팠던 게 언제인가 싶을 정도로 괜찮아지긴 합니다. 이렇게 레이저를 맞아서 제모하면, 제모 부작용으로 1주간은 피부에 모낭염이 올라와요 ㅠ 저는 9회차 시술 동안 단 한 번도 모낭염 없이 지나갔던 적이 없었습니다 ㅠ 약을 꼭 처방받아 드시길 추천드려요.

 

[비용]


이제는 비용을 말씀드릴게요. 사실 제모는 병원에서 쓰는 기계마다 비용이 다르기에 일률화시켜서 말씀드리긴 힘듭니다. 저는 서울에서 받았고, 아포지플러스로 받은 가격을 말씀드리는 거예요!

서울 기준으로는 비싼 곳은 1회 10만원(부가세 포함),  좀 더 저렴한 곳은 1회 8만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참고하세요 ^^

 

[총평]


저는 이 시술로 최소 2살은 어려보인다고 자평하고 있어요 ㅋㅋ그동안 받았던 남자 피부과시술 중에서는 가성비로 탑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마 20회까지 계속해서 받을 듯 하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도록 할게요. 병원이 궁금하시거나 기타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모후 부작용인 모낭염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냥뭉이 피부관리 LIST]

*제돈주고 직접 받은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