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다크서클 화장품 아이레놀 3개월 실사용 내돈내산 후기!

by 냥뭉이 2020. 5. 14.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요새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다크서클이에요ㅠ  나이가 어느정도 차다보니 다크서클은 마음만큼 관리가 안 되더라구요. 피부과 시술도 효과는 일시적이구요. 그래서 다크서클에 좋은 화장품은 뭐가 있을까 찾다가 오늘 포스팅의 주제인 [아이레놀]을 찾게 되었습니다. 실제 후기인지 광고성 후기인지는 모르겠지만 후기도 많고 광고도 많이 하는 제품이길래 바로 주문해서 사용해 보았어요. 직접 내돈 주고 내가 체험한 내돈내산 아이레놀 후기를 오늘 남겨보겠습니다 ^^

 

[구매처]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일단 먼저 구매처를 말씀드릴게요. 제가 산 구매처는 브릴스킨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입니다.

#브릴스킨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현재는 위의 사진처럼 2개를 묶어서 3만원에 무료배송으로 팔고 있는데요. 저는 먼저 실 사용 후에 효과가 있는 경우에만 추가 구매하고 싶어서 일단 1개만 주문했습니다.  2020년 2월 초에 구매하였고, 현재 포스팅하는 시점은 20년 5월이니 약 3개월간의 실 사용 후기를 말씀드려볼 수 있겠네요 ㅎㅎ 3개월을 사용한 현재는 아이레놀을 아래의 사진만큼 사용했어요.

#3달간 사용한 아이레놀

꽤 많이 남지 않았나요? 판매처인 브릴스킨에서는 4개월에 1개씩 사용으로 2개를 묶어서 판매하는 듯 한데, 개인적으로는 라이트하게 사용하신다면 1개만 사더라도 최소 반년 이상은 사용할 수 있을 듯 해요.  그래서 저는 굳이 2개보다는 1개를 그 때 그 때 주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발림성] ★★★★☆


발림성을 말씀드릴게요.  아이레놀은 꾸덕한 느낌 보다는 약간 묽은 느낌이 드는 화장품입니다. 판매 게시글에서도 부드럽게 발린다는 점을 장점으로 소구하고 있는데, 딱 그 느낌이 맞아요. 부드럽게 피부에 잘 스며든다는 느낌을 바르자마자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눈가에 딱 이만큼씩 써요 세방울씩!

저는 평소 화장을 하지 않는 남자이기에 (비비까지는 발라요!) 얼굴에 발랐을 때 무거우면 그 화장품을 계속 쓰기 힘들더라구요. 이 아이레놀은 무겁지 않고 가볍게 발리기 때문에 남자분들도 입문하시기에 크게 어렵지 않은 아이크림이었습니다. 발림성 좋아요!

 

[커버력] ★★★☆☆


다음으로는 커버력을 말씀드릴게요. 사실 이 아이레놀 후기를 찾아보시는 많은 분들은 이게 제일 궁금하실텐데요. 다크서클을 과연 커버할 수 있을까 하는 점이 아이레놀 구매하냐마냐에서 가장 중요하겠죠 ㅎㅎ 제가 볼 때 커버력은 5점 만점에 3 정도 되는 듯 합니다.  판매글에서처럼 드라마틱하게 밝아지는 효과는 다크서클이 단순히 색소침착만으로 이루어진 경우인 듯 해요.  저처럼 눈가 밑에 약간 그늘이 져있다거나, 혹은 다른 분들처럼 눈밑에 지방이 뭉쳐있다거나 한 경우에는 다크서클을 크게 커버해주지는 못했습니다.

# 아이레놀  바르기 전 눈가 (아이폰 기본 카메라) / 바른 후 - 차이 크지 않음

위의 사진은 오늘 아침에 바로 찍은 따끈따근한 발림 사진이에요.  어제 잠을 3-4시간밖에 못잔터라 다크가 유난히 더 내려온 날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아이레놀 전-후는 드라마틱한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약간 색감이 있는 화장품이기에 사진보다 실물로는 약간~~ 아주 약~간 밝아졌다는 느낌은 들어요. 저는 효과가 적더라도 조금이라도 효과를 보면 계속 쓰기 때문에 3개월간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추가적으로요새 마스크에 묻어나오냐 안나오냐도 사실 중요하잖아요.

# 면봉에 묻어나와요 ㅠ

아이레놀은 색소가 들어간 아이크림이기 때문에 마스크에 많이 묻어나와요 ㅠ 실제로 바른 후에 면봉으로 슥슥 문질러보면 저렇게 묻어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마스크에는 묻어나옵니다!

 

[비포어 / 애프터]


그럼 이제 비포어 /애프터 사진 보여드릴게요.

#바르기 전 (아이폰 기본 카메라) / 1달차 사진
#2달차 (아이폰 기본 카메라) / 3달차 사진

총 3개월을 사용했어요! 판매 후기처럼 계~속 쓴다고 다크서클이 계속 밝아지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좋아지는 느낌보다는 그냥 커버한다는 느낌이 드는 화장품이에요. 아이크림이라기 보단 컨실러의 개념으로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크서클 관리할 때는 그래도 가볍게 관리 가능하기에 저는 계속 바를 예정이에요.

 

[총평] ★★★★☆


총평하자면 아이레놀은 아이크림이라기 보단 다크서클 컨실러로 보시는 게 좋을 듯 해요.

저처럼, 화장은 부담스럽지만 조금이라도 다크서클을 개선하고 싶은 분들은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 재구매의향 100%입니다 !! 이상 내돈내산 아이레놀 후기 말씀드렸어요. 정말 제가 구매하고 쓴 글이니까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다크서클 피부과 관리가 궁금하실 수도 있는 분들을 위해 지난 포스팅 링크 남기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냥뭉이 피부관리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