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너무 아픔x 100 연어주사 2cc 직접 받은 후기!

by 냥뭉이 2020. 5. 15.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요즘 그동안 받아왔던 피부관리 후기들을 하나씩 남기고 있는데요! 오늘은 딱 1회를 받고 이후부터는 아예 생각조차 안하고 있는 연어주사 2cc 후기를 말씀드려보려고 해요.( 리쥬란 힐러는 아니고 연어주사입니다!) 연어주사를 찾아본 계기는, 지난 겨울에 갑자기 피부가 뒤집어지면서 피부를 좀 안정시키고 싶어서 찾아보고 직접 맞게 되었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잘못된 선택이었다고 생각하고 있지만요 ㅠ 왜 잘못된 생각이었는지  하나하나 말씀드릴게요!

 

[효과 / 부작용] ★★☆☆☆


먼저 효과를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비포어 사진 (아이폰 기본 카메라) / 애프터 사진

연어주사를 맞기 전과 맞고난 이후 3주차 된 사진입니다. 저는 단기적으로라도 스킨부스터 주사이니 조금은 환해지지 않을까 기대를 했었는데요. 사진에서 느껴지실지 모르겠는데, 피부가 밝아지거나 좋아진 체감은 하나도 받지 못했습니다. 솔직히 조금 실망스럽더라구요.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지만 굉장한 통증을 감수하고 받았던 시술이었거든요 ㅠ 오히려 아래사진처럼 멍이 나서 2주동안 왜 멍이 안없어지나 마음 고생까지 했네요 ㅠ

# 노랗게 멍이 들었어요 ㅠ / 트러블까지 나왔어요.

2주동안 제 얼굴에 자리잡았던 멍 사진이에요. 처음에는 파랗게 멍이 들더니 5일정도 지나고 나서부터는 멍이 노랗게 변하더라구요. 노란 멍이 되면 거의 2주 동안은 멍이 자리잡아서 오래간다는 사실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주사를 맞았던 부분 중 사진상 보이는 볼 부분에 여드름이 올라와서 같이 고생했어요. 피지선이 발달했던 부분에 주사를 맞아서인지 점점 올라오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냥 통증으로 생긴  붓기인줄 알았는데 결국 여드름이 되더라구요 ㅠ 오히려 피부가 안좋아보이는 효과만 보았네요 ㅠ 추가적으로 주사자국은 1주정도는 남습니다!

 

[비용] ★★★★☆


저는 굉장히 저렴한 공장형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았습니다.제가 받은 시술 가격은 연어주사  2cc – 10만원 정도였어요. 가격은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연어주사는 기본이 2cc이니 2cc가격으로 보셔야 합니다.

 

[통증] ☆☆☆☆☆


여느 주사시술이 그렇듯 연어주사는 먼저 마취크림을 얼굴에 도포하구요. 약 30분정도 후에 주사를 맞게 됩니다. 통증은 정말 어마어마해요. 극한의 고통입니다. 이게 주사량이 2cc다보니 또 거의 5분 이상 고통을 참아야하는 굉장히 힘든 시술입니다. 5점 만점의 고통이라고 하면 저는 4.5이었어요. 고통의 역치가 낮으신 분은 중간에 멈추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아프기 전에는 피부 좋아지고 싶어서 맞지만, 당장 맞는 도중에는 피부생각보다는 피부, 돈 필요 없으니 그냥 그만 맞고 싶다는 마음만 피어납니다.. 이건 리쥬란힐러도 마찬가지에요. 리쥬란이 더 아프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ㅎ 모두 꼭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ㅠ

 

[총평] ★★☆☆☆


저는 피부가 갑자기 뒤집어져서 그걸 안정시키고 싶어서 맞은 건데요. 오히려 뾰루지만 더 나는 효과를 받았습니다 ㅠ  피부의 안정보다는 당장 피부결의 개선이 필요한 분이 맞아야하는 시술 같아요오늘은 여기서 마칠게요 ㅎㅎ  연어 주사 외에 눈가에 리쥬란 아이도 맞았었는데요. 눈가에 맞는 주사시술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냥뭉이 피부관리 LIST]

*직접 제 돈 주고 맞은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