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남녀공용 물광피부 화장품 추천 시드물 사카로 광채앰플

by 냥뭉이 2020. 5. 29.

#냥뭉이 물광피부 섬네일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화장품으로 아주 간단하게 물광 피부 만드는 법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제작년(2018년) 정도서부터 계속 물광피부가 유행이죠. 사실 물광피부는 약간 부의 상징처럼 느껴지기도 해요. 피부에서 광 나는 사람들은 뭔가 피부과에서 관리받은 느낌이 팍! 나는 그런 느낌이거든요!ㅋㅋ 이렇게 물광피부를 만드는 건 사실 간단합니다. 피부과에서 ‘샤넬주사’ 맞으면 돼요. 혹은 ‘리쥬란힐러’ 맞으면 되구요 ㅠㅠ  다만 저희는 매번 피부과에 그정도를 투자할 수는 없죠 ㅠㅠ 그래서 오늘은 제가 활용하고 있는 간단하게 물광피부 만드는 법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제품소개]


간단하게 물광피부 만드는 법은 한마디로 말씀드리면, '광채 앰플 쓰면 돼요!' 입니다. 저는 남자예요. 사실 남자가 피부에 물광이 빤질빤질흐르면 도리어 역효과가 나기도 하죠. 기름 흐르는 느낌이 들어서 그래요 ㅠㅠ 그래서 저는 아주 약간의 광이 필요할 뿐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찾은게 시드물 제품 ‘사카로 광채앰플’이었습니다. (광고 아니니 뒤로가기 안하셔도 돼요! ㅋㅋ) 지금까지 이 화장품을 세 통째 주문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다 떨어져서 주문했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개봉기 보여드리고 효과를 말씀드릴게요!

# 저는 앰플을 시켰는데 사은품이 이만큼 따라왔어요

시드물은 항상 이렇게 배송이 와요. 배송 패키지의 다지안과 종이테이프를 쓴다는 점, 그리고 화장품 보호 내장재 또한 종이를 쓴다는 점에서 시드물의 느낌인 유기농이 잘 표현되는 듯 합니다. 이건 고객 입장에서 생각했을 때 시드물 아이덴티티를 잘 살리는 패키징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온라인 유통회사 다니다 보니 이런 사소한 데에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끼게 하는 브랜드는 기억에 남더라구요. 또 시드물은 또 매번 이렇게 팩도 2개씩, 물티슈까지 넣어주니 재주문을 할 수밖에 없어요 ㅋㅋ

#시드믈 사카로 광채앰플 패키지
#스포이드형 화장품

오늘 소개해드릴 사카로 광채앰플의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총 100ml이구요. 제 기준으로는 딱 4개월 쓰면 100ml 다 쓰더라구요. 사카로 광채앰플은 스포이드 형태구요. 저는 아침-저녁으로 딱 다섯 스포이드를 바릅니다. 가격은 49,000원이지만 항상 30% 세일이 붙어있기에 30,870원에 구매 가능해요. 세 번 사는 동안 모두 30% 할인 붙어있더라구요. 30% 세일된 금액이 정가라고 생각하셔도 될 듯 합니다 ㅋㅋ

-용량: 100ml

-사용기간: 아침 저녁 바를시 3~4개월 (다섯 스포이드씩 사용)

-사용방법: 토너 후 앰플 사용 -> 이후 기초 화장(선크림 등)

- 가격: 30,870원 (정가는 49,000원이나 always 30%할인 붙어있는 듯 해요)

 

[제형, 효과]


#묽고 촉촉한 물 느낌의 제형

제형은 묽고 촉촉한 물 느낌이에요. 다만 물보다는 조금 더 진한 점성입니다. 앰플만 만졌을 때는 끈적끈적하다는 느낌이 들 수 있는데, 한 1분만 있어도 모두 말라 뽀송뽀송해집니다 ㅋㅋ 따로 향이 기억이 안나는 걸로 보아 무향에 무색이에요.

#before 광채앰플 / after광채앰플

손에 세 방울을 발라 보았어요. 똑같은 조명에서 똑같이 찍은 건데, 약간 우측의 사진이 촉촉한게 느껴지지 않나요? 딱 이 정도가 사카로 광채앰플로 볼 수 있는 광채 효과입니다. 아주 미세하지만, 저 미세한 광채 위에 비비나 기타 화장을 하면 얼굴이 빤-짝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이 광채 앰플이 속 깊은 광채를 주지는 못한다는 점이에요. 이게 무슨 말이냐면, 앰플을 발랐을 때는 피부가 반-짝이지만 씻고나면 도루묵입니다. 다시 원래 피부에요. 기능성화장품으로 속 깊은 피부에서 빛이 나는 화장품은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딱! 광채 메이크업을 위한 화장품 그 정도 수준이에요!

 

[총평]


저는 벌써 세 통째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 말은 만족했다는 거겠죠? 여름에도 발라보고 겨울에도 발라보았는데, 아무래도 여름은 이미 습하기 때문에 바르면 얼굴이 무겁다는 느낌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여름에는 좀 피하게 되는 앰플이었네요. 겨울에는 건조하다보니 광채 앰플 덕에 촉촉한 효과는 많이 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피부과에서 주사를 맞는게 광채 피부를 만드는 제일 쉬운 방법이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광채피부를 갖기 원하시는 분들은 이 화장품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늘 간단히 물광피부, 광채피부를 만들 수 있는 화장품인 시드물 광채앰플 ‘사카로 광채앰플’을 포스팅해보았어요. 제가 직접 사용해 본 후기이니 광채 메이크업 쉽게 찾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입니다.

[냥뭉이 홈케어 관리]

[냥뭉이  피부관리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