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팔자주름에도 효과 있을까? 슈링크 400샷 2회차 후기

by 냥뭉이 2020. 7. 2.

안녕하세요! 이번에 슈링크 400샷 2회차를 맞고 왔습니다. 지난 1회차 때 다이어트와 슈링크를 병행하니 정말 엄청 효과를 많이 봐서 이번에도 기대를 하고 받고 왔어요. 이제 슈링크 2회차를 맞은지 2주가 지났는데요. 2회차 슈링크 후기와 2주간의 변화기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회차보다 2회차 때 효과가 더 확실하더라구요. 사진으로 하나하나 효과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슈링크 400샷 시술 과정]


이번에도 제가 항상 가는 명동 쪽의 피부과를 갔어요. 캐비넷을 받아 캐비넷에는 가운도 있었는데요. 슈링크는 굳이 가운으로 갈아 입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짐만 넣어 놓고, 슬리퍼로만 갈아신은 채 베드로 향했어요.

#마취크림 바르며 400샷을 확인했어요.

배드에 누워있으니 마취크림을 발라주셨습니다. 슈링크는 마취크림 없이도 맞는 분들도 있다던데, 저는 마취크림을 바르고 맞아도 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갈 때마다 "마취크림은 많이! 발라주세요!!" 하고 요청하는 편입니다. 이번에도 마취크림은 좀 덜 발라주시는 느낌이 있어서 좀 더 발라달라고 했네요..ㅋㅋ 그렇게 마취크림을 바르고 기다리고 있으면, 슈링크 샷수를 확인시켜주세요. 이번에도 저번과 동일하게 400샷을 받았는데요. 400샷 정확히 카운트 되어있는 걸 보니 안심되더라구요. 제가 이 병원을 좋아하는 이유가 리쥬란 맞을때도 연어주사 맞을때도 슈링크 맞을 때도 딱 정량이고 정품인 걸 확인시켜줘서 항상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블랙헤드 관리는 서비스!

그렇게 마취크림을 30분간 바른 이후, 먼저 블랙헤드 관리를 해주셨어요. 슈링크에는 포함되지 않는 관리이기는 한데 자주 가니 넣어주시더라구요! ㅎㅎ 그 이후로 슈링크 시술이 시작되었고 이번에는 401샷을 놔주셨습니다. 저번에도 아프다고 느꼈는데, 이번에도 역시 약간 아픈 느낌이 있었습니다. 의사선생님이 좀만 참으시면 끝나요~~ 계속 다독여주셔서 겨우 다 받고 나왔습니다 ㅎㅎ

받고 나서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항상 슈링크 받으면 느끼는 게 받은 직후에 얼굴이 굉장히 타이트닝 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 느낌 정말 좋아요. 피부가 얼굴에 딱! 닿아 있는 그런 느낌이 듭니다 ㅎㅎ

 

[2회차 효과]


그러면 이제 2회차에 얼굴이 얼마나 작아졌나 보여드릴게요.

#좌: 슈링크 외출 직전 / 우: 슈링크 맞은 직후 귀가

좌측 사진은 슈링크 맞으러 가기 직전, 우측 사진은 집에 돌아온 직후 입니다. 이 사진에서는 오히려 맞기 전이 얼굴이 더 작아보이는데요. 슈링크를 맞으면 하루 이틀 정도는 얼굴에 붓기가 남아서 오히려 직전이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다만 1주차가 지나면 효과가 확실히 살아나기 시작합니다.

#좌: 슈링크 2회차 3일전 / 우: 슈링크 2회차 7일 후

이번에는 슈링크 받기 3일전, 슈링크 7일 후 사진을 각각 보여드릴게요. 똑같은 옷이지만 서로 다른 날 찍은 사진인데요. 확실히 오른쪽 사진이 볼이 갸름해진 게 보이시지 않나요? 슈링크를 받고 일주일이 지나니 효과가 극대화되어서 확실히 슈링크 전에 비해 얼굴이 많이 작아졌습니다 ㅎㅎ 따로 다이어트를 한 것도 아니었어요. 똑같은 몸무게인데도 확실히 얼굴이 작아진 게 느껴집니다.

#좌: 슈링크 맞기 전 / 우: 슈링크 2주 후

이번에도 똑같은 옷이지만 전 후의 비교를 보여드릴게요. 좌측 사진이 슈링크 맞기 전, 우측 사진이 슈링크 2회차 2주 후 사진입니다. 확실히 볼살과 턱이 좀 정리되고 갸름해집니다. 사실 이번에는 팔자주름에도 슈링크가 효과가 있나 궁금하긴 했었는데요. 위의 사진들에서도 보시면 아주 미세하지만 팔자주름에도 효과가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요새는 너무 만족하면서 슈링크 3회차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는 아마 슈링크는 꾸준히 받을 듯 하네요. 이렇게 효과를 한 번 보면 끊을 수가 없습니다 ㅠㅠ 오늘 슈링크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냥뭉이 피부과 케어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