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냥뭉 피부 관리

비디비치 오버나이트마스크 수면팩 사용 후기와 브랜드 소개!

by 냥뭉이 2020. 6. 18.

안녕하세요! 냥뭉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수면 마스크팩으로 쓰고 있는 비디비치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흔히 수면팩이라고 하는데요. 수면팩은 마스크팩처럼 얼굴에 얹은 후 20분정도 이따가 떼는 팩이 아닌, 자기 전에 바르고 자는 일종의 수분크림입니다. 저는 이 비디비치 오버나이트 마스크를 우연한 기회에 선물 받아서 1통을 다 쓴 이후에, 이번에 두 번째 팩을 추가 구매했어요.

 

[비디비치 오버나이트 마스크]


# S.I.빌리지 택배로 왔어요.

주문한 비디비치 오버나이트 마스크가 도착했어요. 비디비치는 신세계 인터내셔널의 브랜드이기 때문에, 신세계 로고가 박혀있는 택배 박스에 담겨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열어보니 완충제가 가득 을어 있어서 안전하게 화장품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비디비치라는 브랜드는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자세한 브랜드 소개는 아래에서 드리고, 먼저 화장품 소개부터 드리도록 할게요.

#비디비치 오버나이트 마스크 패키지와 연작 샘플
# 오버나이트 마스크 패키지

구성품은 위의 사진처럼 왔어요. 오버나이트 마스크(50ML) 와 수면팩을 바를 수 있는 브러쉬, 그리고 신세게인터내셔널에서 새롭게 런칭한 연작이라는 한방 화장품의 샘플이 들어있었어요. 요즘 고윤정님 인스타에서 점점 핫해지고 있잖아요. 고윤정님을 모델로 쓰고 있길래, 화장품도 궁금해서 일단 샘플을 고이 모셔놨습니다. 조만간 써보려구요!

# 유통기한은 대략 3년이에요

‘비디비치 하이드라 인텐스 오버나이트 마스크’가 이 화장품의 찐 이름이에요. 수면팩이니만큼 수분보충이라는 기능에 충실한 화장품입니다. 저는 이번에 SI빌리지(신세계 인터내셔널 온라인 쇼핑몰) 행사가로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추가 구매한 건데요. 그래서 그런지 제조일은 예전 제조일로 왔네요. 다만 유통기한이 3년으로 넉넉해서 충분히 유통기한 전에 쓸 수 있을 듯 합니다.

# 점성이 있는 제형이에요.

그러면 화장품을 열어볼까요? 여느 수분크림과 크게 다르지 않게 생겼어요. 점성이 좀 있는 제형이었구요, 양은 적지 않아보였습니다. 50ML인데 제가 직접 1통을 써보니 (저녁에만 사용) 거의 반년은 쓰더라구요. 넉넉히 바르는 편이긴 한데도 6개월을 쓸 정도니, 양은 적은 편이 아닙니다. 정가는 59,000원인데, 저는 행사가로 훨씬 저렴한 1~2만원대에 구매하였어요. 기타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유통기한 얼마 안남은 제품에 대해서는 1~2만원대에 파는 것 같으니 상관 없으신 분들은 저렴하게 구하실 수 있을 거예요.

좌 - 바르기 전 / 중 - 바른 상태 / 후 - 바르고 난 후

수면팩을 바르기 전-중-후 사진입니다. 아까 제형이 점성이 있는 편이라고 말씀드렸잖아요. 확실히 가벼운 크림류는 아닙니다. 얼굴에 바르면 무언가 묵직한 느낌이 들어 영양소가 듬뿍 올라가있는 느낌까지 들 정도예요. 저는 올해 초부터 이 화장품을 써서 지금 포스팅을 쓰는 시점이 6월이라, 여름에는 사용해보지는 못했습니다. 다만 좀 점성이 있다보니 한 여름에는 이 수면팩을 사용하기 조금 부담스러울 듯 해요. 답답할 것 같은 느낌이 약간 있습니다! 그래도 효과는 확실해요. 저는 이 화장품 덕에 수분보충 하나는 충분하게 해주고 있는 느낌입니다. 수분감이 많은 화장품이라 건성 피부 분들에게는 더 효과가 좋을 수 있어요. 저도 이미 두 통째 쓰고 있으니 만족한 화장품입니다.

 

[비디비치 브랜드 소개]


# 신세계 인터내셔널의 브랜드 아르마니 / 알렉산더 왕

그럼 이 참에 비디비치 브랜드도 소개해드릴게요. 비디비치는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에요. 신세계 인터내셔널이 익숙하신 분들은 아마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일텐데요. 세계 인터내셔널은 아르마니, 알렉산더왕, 디젤 등 여러 명품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 회사입니다. 다만 이 신세계 인터가 2015년에 비디비치로 화장품 사업도 시작하게 돼요

#비디비치 모델 송지효, 왕대륙

2015년에 처음 비디비치를 인수하고 2년간은 계속해서 적자로 이 브랜드를 운영하게 됩니다. 근데 선구안이 있었던 걸까요? 2018년부터 중국에서 비디비치라는 브랜드가 K-뷰티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게 되고, 적자를 넘어서 수백억 흑자 브랜드로 전환하게 돼요. 지금 신세계 인터내셔날의 영업이익 중에 50% 이상이 비디비치 브랜드 하나에서 나오고 있어요. 저도 유통업계에 있다보니 회사 성장하는게 정말 눈여겨볼만 하더라구요. 요새는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잠깐 매출 하락이 있다고 합니다. 요정도면 브랜드 소개는 되었겠죠? 결론은 좋은 브랜드에요! ㅋㅋ

그러면 오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수면팩, 비디비치 오버나이트 마스크 소개와 사용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수면팩 찾으시는 분들한테는 강추하는 화장품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곘네요. 감사합니다!

[냥뭉이 홈케어 LIST]

[냥뭉이 피부과 케어 LIST]

 

 

 

댓글